[영화 프리뷰] 2월 돌비 시네마 개봉작 > 문화&이벤트 리뷰

본문 바로가기

문화&이벤트


[영화 프리뷰] 2월 돌비 시네마 개봉작

본문

[리뷰타임스=황충호 기자] 돌비 래버러토리스(이하 돌비)가 극장가를 흥행 반전으로 이끌 2월 개봉작 세 편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컴플리트 언노운>, <미키 17>을 소개한다.

 

2월 돌비 시네마 개봉작들

 

 

올해 첫 마블 스튜디오 영화부터 봉준호 감독의 6년만의 신작까지, 역대급 흥행 열풍 일으킬 라인업으로 구성된 이번 상영작은 돌비의 프리미엄 HDR 영상 기술돌비 비전(Dolby Vision®)’과 차세대 몰입형 음향 기술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가 적용된 돌비 시네마에서 실제와 같은 영상미와 사운드로 이전과는 다른 영화 관람의 혁신을 느낄 수 있다.

 

 

12일에는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의 탄생과 함께 마블의 새 시대를 열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가 개봉한다. 스티브 로저스에게 비브라늄 방패를 물려받으며 그를 이어 캡틴 아메리카가 된샘 윌슨(안소니 마키)’이 전 세계를 붉게 장악하려는 사악한 음모 뒤에 숨겨진 존재와 이유를 파헤쳐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마블 역사상 가장 인간적이고 정의로운 히어로를 담아낸 새 캡틴 아메리카의 압도적 존재감과 레드 헐크의 위압적인 비주얼은 돌비 비전의 선명한 비주얼로 구현돼 스크린 너머의 실감나는 몰입감을 더한다. 차량 폭파와 바다 위를 가로지르는 추격, 고공 전투 등 육해공을 넘나드는 스펙터클한 액션은 돌비 애트모스의 다이내믹한 사운드로 쾌감을 극대화한다.

 

 

돌비 시네마 관람객을 대상으로 메가박스는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개봉을 맞아 돌비 시네마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하는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굿즈 증정 지점 정보 및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26일 티모시 샬라메가 전설의 가수 밥 딜런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컴플리트 언노운>이 개봉한다. 역사상 가장 아이코닉한 싱어송라이터 밥 딜런의 성공과 파격적인 도전을 그려낸 작품이다.

 

 

컴플리트 언노운

 

 

1961년 문화적 격변의 시대를 배경으로 한 뉴욕의 풍경과 스타일 속 완벽하게 밥 딜런으로 변신한 티모시 샬라메의 비주얼은 돌비 비전을 통해 선명하게 전달돼 마치 타임머신을 탄 듯 관객을 그 시절 속으로 안내한다. 또한, 역할을 위해 5 6개월 간 기타와 하모니카 연주까지 배운 티모시 샬라메가 직접 라이브로 부르는 밥 딜런의 명곡들은 돌비 애트모스로 구현돼 현장에서 듣는 듯한 감동과 울림을 선사한다.

 

 

28일 봉준호 감독이 <기생충> 이후 발표하는 첫 신작 <미키 17>이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한다. 위험한 일에 투입되는 소모품(익스펜더블)으로 죽으면 다시 프린트되는미키 17번째 죽음의 위기를 겪던 중, 그가 죽은 줄 알고미키 18’이 프린트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이야기를 그렸다.


미키 17

 

 

돌비 비전을 통해 광활한 얼음으로 덮인 우주 행성의 경이로운 비주얼이 눈앞에 펼쳐지듯 생생하게 구현되며, 1 2역처럼 보이는 극과 극의 두미키로 변신한 로버트 패틴슨의 열연 역시 디테일하게 전달돼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낯선 행성에서 펼쳐지는 미키17의 고군분투 액션과 함께, 나오미 애키, 스티븐 연, 마크 러팔로, 토니 콜렛 등 명품 배우들이 펼치는 앙상블을 돌비 애트모스의 역동적인 사운드로 온전히 즐기며, 봉준호 감독만의 독창적인 영화적 경험을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다.

 


<hwangch68@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황충호l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