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리뷰] 봄나들이에 딱 좋은 가성비 해외 여행지 4곳 > 문화&이벤트 리뷰

본문 바로가기

문화&이벤트


[여행 리뷰] 봄나들이에 딱 좋은 가성비 해외 여행지 4곳

본문

[리뷰타임스=황충호 기자] 이제 봄이다. 봄은 사람의 마음을 심쿵하게 한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지만 시간도 문제고 돈도 문제다. 우리나라에서 그리 멀지 않으면서도 가격도 저렴한 해외 여행지는 어디일까? 봄이 도래하며 화려한 꽃과 함께 여행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호텔스닷컴이 저렴한 가격에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필수 방문 여행지 4곳을 소개한다.

 

호텔스닷컴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한국인 여행객 중 59%가 호텔 예약 시비용을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 고려하는 반면, 71%는 조용하고 잘 알려지지 않은 '우회 여행지'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여행 트렌드에 맞추어, 1박당 25만원 미만의 합리적인 가격대의 여행지와 숙박 시설을 엄선했다. 이를 통해 여행객들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잊지 못할 봄 휴가를 경험할 수 있다.

 

 

일본 삿포로꽃피는 봄 여행지


삿포로의 홋카이도 신궁, 일본 (사진 제공: 홋카이도 신궁)

 

아름다운 벚꽃과 온화한 봄 기후로 유명한 삿포로는 뛰어난 자연경관과 합리적인 여행 비용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로 손꼽힌다삿포로의 봄은 붐비는 겨울과는 달리 여유로운 분위기를 제공하여 여행객들이 라일락 향기와 함께 도시 특유의 문화적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봄에 꼭 방문해야 할 마루야마 공원은 그림 같은 벚꽃 풍경을 자아내며 고요한 여행지로 최상의 분위기를 조성한다삿포로는 벚꽃 외에도 홋카이도 신사와 같은 역사적인 유산을 자랑하며신선한 해산물과 미소 라멘으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또한야외 활동 애호가들은 인근 산을 탐험하며 하이킹이나 늦은 시즌까지 스키를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깊이 있는 문화적 매력그리고 경제적인 여행 비용까지 갖춘 삿포로는 인파를 피해 일본의 계절미를 만끽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봄 여행지다호텔스닷컴의 내부 데이터에 따르면삿포로 관련 검색량이 30% 증가하며삿포로가 봄 시즌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충칭, 중국: 미지의 봄 낙원

 


충칭의 원린 텐샹, 중국 (사진 제공: 충칭시 문화관광개발위원회)

 

중국의 4대 직할시 중 하나인 충칭은 양쯔강 삼각주 크루즈의 관문이자 양쯔강과 자링강이 만나는 지점에 위치해 '안개의 도시'로도 불린다. 다층적인 도시 경관과 미래지향적인 건축물 덕분에 '8D 마법의 도시'라는 별칭을 갖고 있으며, 봄이면 예상치 못한 꽃 경관이 펼쳐지는 숨은 명소로도 주목받고 있다.

 

일 평균 기온이 12°C에서 19°C 사이인 온화한 충칭은 봄철에 유채꽃으로 황금빛 바다를 이루며, 시난의 광활한 유채꽃밭과 퉁난에서 열리는 꽃 축제에서는 장관을 이루는 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충칭은 계절적 매력뿐만 아니라 전통과 화려한 밤문화가 어우러진 츠치커우와 홍야동 같은 명소가 있어 역동적인 문화도시로도 주목받고 있다.

 

미식의 도시로도 유명한 충칭에서 현지 대표 음식인 마라 훠궈를 감각적인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호텔스닷컴의 내부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여행 검색량이 전년 대비75% 급증하며 충칭이 봄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나고야, 일본: 숨겨진 벚꽃의 명소

 

나고야의 쓰루마 공원, 일본 (사진 제공: 호텔스닷컴)

 

아이치현의 최대 도시이자 일본에서 네 번째로 인구가 많은 나고야는 활력 넘치는 교통의 중심지다. 봄이 되면 벚꽃으로 물든 낭만적인 도시로 변신하는 나고야는 도쿄와 교토의 혼잡한 거리를 피하고 싶은 여행객에게 평화로운 우회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나고야성에서는 왕벚나무와 고사리 품종을 포함한 900여 그루의 벚꽃나무가 포근한 분홍빛 풍경을 자아내고, 유럽풍과 일본식 정원이 조화를 이루는 쓰루마 공원은 750그루의 벚나무가 있어, 일본벚꽃 명소 100'으로 선정된 바 있다.

 

나고야는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도시로 노리타케의 숲과 이누야마 성 등 다양한 문화 명소를 갖췄다. 또한, 나고야는 미식의 도시로서 '히쓰마부시(장어덮밥)' '미소카츠(된장 소스를 입힌 돈까스)' 같은 지역 대표 특산품을 맛볼 수 있어 미식가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호텔스닷컴의 내부 데이터에 따르면, 나고야에 대한 전년 대비 검색량이 유지되고 있어 봄 여행지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치앙마이, 태국: 열대 봄의 휴식처


치앙마이의 치앙마이 동물원, 태국 (사진 제공: 호텔스닷컴)

 

치앙마이는 합리적인 봄 여행지로 살구꽃을 비롯한 열대 꽃들이 만발해 여행객들을 아름다운 꽃밭으로 끌어들인다. 번잡한 방콕을 벗어난 우회 여행지로 치앙마이는 평화로운 봄 휴양지로, 울창한 풍경과 다채로운 꽃들이 진정한 휴식을 제공한다.

 

온화한 봄 날씨와 숨막히는 산악 절경을 바탕으로 문화 탐험을 위한 완벽한 환경을 조성한다. 방문객들은 유서 깊은 올드시티를 거닐거나 산 정상에 자리한 성스러운 사원인 왓 프라탓 도이수텝을 감상할 수 있다.

 

살구꽃으로 유명한 로얄 파크 라자프루엑은 매혹적인 봄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아름다운 자연경관 외에도 치앙마이는 미식 여행지로도 주목받고 있으며, 여행객들은 현지의 대표적인 음식인카오 소이(코코넛 커리 국수)’와 망고 찹쌀밥 등 북부 태국의 대표적인 음식을 경험할 수 있다. 호텔스닷컴의 내부 데이터에 따르면, 치앙마이에 대한 검색량이 15% 증가하며 치앙마이는 봄철 인기 여행지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hwangch68@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황충호l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