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LG생활건강 ‘비피움’ 올리브영 입점 한 달 만에 10만 포 판매 돌파 > Consumer

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식품] LG생활건강 ‘비피움’ 올리브영 입점 한 달 만에 10만 포 판매 돌파

본문

[리뷰타임스=김민철 기자]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생활정원이 올리브영 입점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포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생활정원은 지난달(4) 대표적인 헬스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비피움 레티놀 콜라겐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비피움 혈당&다이어트 커피맛 등 건강식품 3종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은 뷰티 제품을 포함한 전체 카테고리에서 일간 판매 순위 1[1]를 기록했고, ‘레티놀키워드 검색[2]에서도 1위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이달 초 온라인에서 단 하루 진행된오늘의 특가’(오특) 행사에서는 준비된 물량이 빠르게 소진됐다.

 

생활정원은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의 인기에 힘입어 올리브영 입점 한 달 만에 3개 제품 총판매량이 10만 포(5 8일 기준)를 넘어섰다.

 

비피움 라인의 인기 비결은 트렌디한 성분에 있다.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은스위스산 레티놀 ‘500 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 1포당 각각 1000마이크로그램(μg), 1000밀리그램(mg)을 담아 피부를 구성하는 콜라겐과 레티놀의 시너지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LG생활건강 생활정원 ‘비피움 레티놀 콜라겐

 

여기에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 기능성 인정 다이어트 비피더스 유산균을 포함한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와 고소한 아메리카노 맛으로 식후 혈당과 체지방, 배변 등 3중 기능성을 챙길 수 있는비피움 혈당&다이어트 커피맛까지 글로벌 헬스·이너뷰티 트렌드에 맞춘 제품으로 고객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생활정원 브랜드는 차별화된 성분을 담은 건강식품들이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이너뷰티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을 건강과 생기로 채워드릴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생활정원은 오는 12일까지 비피움 전 제품을 최대 32%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이외에도 이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1] 2025.05.05 올리브영 전체 카테고리 일간 판매량 1

[2] 2025.04.14 올리브영 레티놀 키워드 1


<virgin37@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김민철l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