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공차, 시그니처 음료 미니어처 버블티 키링 3종 내놔
김우선I기자
2024-11-04 11:05
0
본문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최근 미니어처
굿즈 트렌드에 맞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공차 버블티 키링’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 ‘공차 버블티 키링’은 공차의 시그니처 음료인 밀크티를 미니어처로 재현한 것으로 ▲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 ▲딸기 밀크티 총 3종의 인기 메뉴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공차는 지난 7월 ‘공차글로벌 X 파이널판타지14’ 협업 키링 출시로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소장 가치 높은 키링으로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키링과 미니어처 굿즈를 활용한 꾸미기가 인기를 끌면서, 공차의 버블티 키링은 귀여운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키링은 실제 공차 밀크티를 디테일하게 구현하기 위해 내부를 액체로 채우고 타피오카 펄과 얼음까지 섬세하게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작고 가벼워 가방, 스마트폰, 열쇠고리 등 다양한 소지품에 부담 없이 포인트 소품으로 매치할 수 있다.
공차 버블티 키링은 전국 공차 매장에서 제조 음료 12,000원 이상 구매 시 2,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미니어처 굿즈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들이 일상에서 공차의 브랜드 감성을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도록 귀여운 버블티 키링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공차만의 특별하고 유쾌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한 회원
TepiphanyI리뷰어김우선I기자의 최신 기사
-
[Culture] [뮤직] 야마하뮤직코리아, 피아노 거장 '아오야기 스스무' 초청 마스터클래스 주최9시간 28분전
-
[서비스리뷰] [여행 추천] MBTI 유형별 적합한 여행지는 어디?10시간 56분전
-
[IT] [클라우드] 다올티에스-퍼즐시스템즈, VDI 및 인프라 솔루션 개발 협력키로12시간 1분전
-
[Consumer] [음식] ‘혜자로운 설 명절 도시락’ GS25서 선봰다2025-01-12
-
[SERVICE] [외식] bhc 2024년 인기메뉴 TOP52025-01-09
-
[Consumer] [음료] 12년만에 되돌아온 미노스 바나나우유2025-01-09
-
[IT] [STO] 펀블, 새해 첫 조각투자 공모 ‘더 코노셔 여의도1호’ 출시2025-01-08
-
[문화&이벤트 리뷰] [나들이 리뷰] 옛 추억 떠오르게 하는 경기도 전통시장 투어2025-01-07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