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공차, KT 멤버십 고객에겐 2잔 구매 시 50% 할인

본문
공차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공차의 신메뉴와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3월 14일부터 31일까지 18일간, 행사 대상 음료 중 동일한 음료 2잔을 구매하면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용 방법은 음료 결제 시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공차 매장에서 제시하면 된다. 이 혜택은 기간 내 1인 1회, 최대 1회 한도로 적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음료는 ▲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 ▲초콜렛 밀크티+치즈폼 ▲흑당 두부 밀크+미니펄 ▲그릭 요거트 & 자몽 밀크티 크러쉬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공차의 신제품 ‘그릭 요거트 & 자몽 밀크티 크러쉬’와 ‘흑당 두부 밀크+미니펄’이 포함되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공차코리아가 최근 선보인 ‘그릭 요거트 & 자몽 밀크티 크러쉬’는 리얼 그릭 요거트에 자몽과 향긋한 자스민티가 어우러져 균형 잡힌 맛을 자랑한다. 자몽의 달콤 쌉싸름한 맛과 꾸덕한 요거트의 깊은 풍미가 조화를 이루어 색다른 밀크티의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흑당 두부 밀크+미니펄’은 부드럽고 고소한 두부 푸딩에 쫀득한 미니펄과 깊은 단맛의 흑당 시럽이 어우러진 음료다. 우유를 베이스로 한 카페인 프리 음료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를 사랑해 주시는 KT 고객분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차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달달한 공차 음료와 함께 여유로운 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한 회원

김우선I기자의 최신 기사
-
[Consumer] [식품] 도드람, 암퇘지 한돈팩 출시…온라인 프리이엄 육류 시장 확대14시간 20분전
-
[Consumer] [주류] 지평막걸리, 캐나다 3개주로 확장 공급…‘막걸리의 세계화' 순항15시간 37분전
-
[문화&이벤트 리뷰] [전시회 리뷰] 두렵지만 가야 했던 머나먼 길…조선통신사 특별전 《마음의 사귐, 여운이 물결처럼》17시간 21분전
-
[기업리뷰] [영화 트렌드] 한국 영화산업, OTT로 몰락하나2025-04-24
-
[Culture] [AV] 돌비로 녹음된 TWS(투어스) 미니 3집 ‘TRY WITH US’ 키트앨범 발매2025-04-23
-
[Consumer] [식품] 삼양식품, 불닭과 태국 커리의 만남 ‘푸팟퐁커리 불닭볶음면’ 출시2025-04-23
-
[Consumer] [주방] 혼밥족 위한 1인 가구 주방템 추천2025-04-23
-
[서비스리뷰] [식당 리뷰] 이천에 가면 으레 쌀밥은 먹어줘야 한다 ‘이천 돌솥밥 시골밥상’2025-04-22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