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마법의 가루’ 팔도 왕라면스프, 누적 판매 300만 개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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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팔도는 '팔도 왕라면스프(이하 왕라면스프)' 누적 판매량이 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팔도 왕라면스프


왕라면스프는 팔도가 4월 선보인 분말형 조미식품으로 소비자들이 라면을 끓이고 남은 스프를 다양하게 활용하는 점에 착안해 출시했다. 개별 소포장 제품으로 캠핑이나 여행 시 휴대가 간편하다. 용량은 5g이다.

 

인기 비결은 다양한 활용 방법이다. 컵에 담아 뜨거운 물을 부으면 간편하게 라면 국물로 즐길 수 있다. 볶음 요리에 사용하면 얼큰함과 감칠맛을 더해준다. 스낵이나 치킨 등에 시즈닝으로 뿌려 먹어도 좋다.

 

소비자 유입은 판매량 증가로 이어졌다. 대형마트 등 할인점 입점을 계기로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100만 개를 달성했다. 7월부터는다이소매장에 전용 상품을 공급하며 5개월 동안 200만 개를 추가 판매했다


<ansonny@review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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