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공차코리아, 컨셉스토어 선릉역점 오픈 > SERVICE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음료] 공차코리아, 컨셉스토어 선릉역점 오픈

본문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컨셉스토어 선릉역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컨셉스토어 선릉역점은 기존의 공차 매장에서 볼 수 없었던 티 칵테일, 프룻티, 콜드브루티 등 프리미엄 티와 매장에서 직접 구운 신선한 베이커리 등 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통해 공차가 제시하는 새롭고 다양한 차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공차 컨셉스토어 선릉역점


새롭게 오픈한 공차컨셉스토어 선릉역점은 약 50평 총 89석 규모로, 선릉역 가까이에 위치해 접근성이 우수하다. 매장은 공차를 상징하는 레드와 타피오카 펄을 컨셉으로 꾸며졌으며, 밀크티를 마실 때 빨대를 통해서 올라오는 타피오카 펄을 형상화한 조명이 눈길을 끈다. 또 곡선의 미를 살린 우아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고 널찍한 창은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안쪽으로는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는 대형 LED가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컬러의 조명이 시시각각 변화해 방문할 때마다 매번 색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공차컨셉스토어 선릉역점은 티 전문 브랜드 공차의 전문성을 살린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공차는 오피스가 많은 선릉역 지역 특색에 맞춰, 직장인 소비자들 타깃으로 공차 최초로 '티 칵테일'을 출시한다. 티 칵테일은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이색 메뉴로, 달콤한 칵테일과 공차의 오리지널 티를 조합해 특별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티 칵테일은얼그레이 하이볼’, ‘청귤 모히티’, ‘우롱 피나콜라다’, ‘페어리 자스민 4종으로 출시되며 알코올도 선택 가능하다. 티 칵테일은 설명이 담긴티 카드와 함께 칵테일 전용잔에 제공된다. 이와 함께 공차는 더욱 전문적인 수준의 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선릉 스페셜 티’ 3종과프룻티’ 3종을 선보였다. 선릉 스페셜 티는 동방의 미인처럼 섬세하고 매혹적인 우롱티인  ‘동방미인티’,  오스만투스 꽃의 향긋함이 블렌딩된 크리미한 맛의플로럴 우롱티’, 붉은 수색이 아름다운 카페인 프리 허브티인  ‘루이보스티’ 3종이다. 오리지널 티를 비롯해 밀크티, 콜드브루티 등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공차 컨셉스토어 선릉역점

 

‘프룻티’는 과일 블렌딩 티로 가볍지만 풍부한 향으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음료다. 차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고 과일 토핑을 풍성하게 넣어 상큼함을 더한스트로베리 펀치’, ‘플로럴 피치 스파클링’, ‘션샤인 머스캣 3종으로 출시됐다.

 

컨셉스토어 선릉역점에서는 다양한 푸드를 운영한다. 매장에서 직접 구운 크로아상 등 베이커리는 티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재료를 듬뿍 넣은 잠봉 브리치즈 루꼴라 샌드위치 등 샌드위치와 샐러드는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크림치즈폼, 타피오카 펄과 함께 제공되는 시그니처 크로플 등 색다른 디저트도 즐길 수 있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김우선I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