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프리미엄 라이트 맥수 ‘에스’
탄수화물 고발효도 공법으로 칼로리 34% 줄여
김우선I기자
2023-01-31 09:45
0
본문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에스(S)’를 새롭게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2007년 출시한 국내 최초 식이섬유 함유 맥주 에스를 칼로리는 더욱 낮추고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해 ‘에스 라이트(S-LIGHT)’로 전면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주질부터 디자인까지 모두 바꾼 에스 라이트를 통해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시장에서의 지위를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에스 라이트는 2월 1일 출시될 예정이다.
에스 라이트는 기존 에스의 탄수화물을 극소화하는 고발효도 공법(Super Attenuated Brewing)을 유지해 칼로리가 일반 맥주 대비 34%(100mL당 26kcal) 낮다. 또한 만족도가 높았던 기존의 맛과 향을 유지하고 알코올 도수는 3.8%로 동일하게 적용했다. 패키지 측면에서는 대대적인 변화를 주었다. 라이트 맥주의 가벼움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녹색병에서 투명병으로 바꾸고 시원, 상쾌한 맛을 강조하고자 병 모양도 교체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낮은 칼로리의 장점을 극대화한 에스 라이트를 리뉴얼 출시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한 회원
TepiphanyI리뷰어김우선I기자의 최신 기사
-
[Culture] [신간] 소설가 데뷔한 표창원, 첫 북토크 연다2024-09-26
-
[기업리뷰] [테크 트렌드] 경영진이 생성형 AI 도입을 꺼려하는 몇 가지 이유2024-09-26
-
[문화&이벤트 리뷰] [여행 리뷰] 자연 그대로의 120년된 냉장고 ‘청도 와인터널’ 방문기2024-09-25
-
[Consumer] [음료] 제주 한라수, 브랜드 웹사이트 오픈2024-09-24
-
[IT] [App] AI 채팅 앱 제타, 20세 미만이 가장 오래 사용하는 앱 10위에 올라2024-09-24
-
[Consumer] [주방] 써모스, 홍대 팝업스토어서 텀블러 우수성 알린다2024-09-24
-
[IT] [가전] 샤오미, 로봇청소기 3종·CCTV 2종·조명 신제품 대거 출시2024-09-24
-
[리뷰칼럼] [건강 칼럼] 청소년, 온라인에서 성인 검증 절차 없이 전자담배 구매해 피운다2024-09-24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