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삼성 TV 판매량, 전년 대비 3배 증가
3일간 판매된 TV 사전 판매량, 전년 같은 기간보다 3배 증가해 1500대 돌파
김민철l기자
2024-03-05 10:52
0
본문
[리뷰타임스=김민철 기자]
<virgin37@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성전자가 2024년형 Neo QLED·삼성 OLED·98형 신제품 사전 판매를 시작한 지 사흘 만에 판매량 1500대를 돌파하며 흥행몰이에 나섰다.
이런 사전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배 증가한 수치이며, 3월 1일부터 3일간 사전 판매량이 지난해 사전 판매 전체 기간 실적을 이미 웃도는 반응 속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06년부터 18년 연속 글로벌 TV 시장 매출 기준 1위*를 달성한 삼성 TV는 다양한 제품을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사전 판매를 14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 2006년~2023년 옴디아 데이터 기준
올해 사전 판매는 삼성 TV 프로세서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지닌 512개의 뉴럴 네트워크를 가진 3세대 AI 8K 프로세서가 탑재된 2024년형 Neo QLED 8K, UL로부터 인증받은 OLED Glare Free 기술이 탑재*돼 빛 반사를 줄인 2024년형 삼성 OLED, 컬러 베젤 프레임과 다양한 아트 패널을 조합할 수 있는 액자 모양의 디자인 스피커인 뮤직 프레임 등 다양한 신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virgin37@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한 회원
TepiphanyI리뷰어김민철l기자의 최신 기사
-
[Consumer] [AI] 삼성전자, CES 2025서 ‘Home AI’ 통해 초개인화된 미래 Home 제시13시간 8분전
-
[SERVICE] [리포트] ‘딜로이트 2025 금융산업 전망 리포트’ 발행14시간 20분전
-
[Consumer] [모빌리티] 제네시스 ‘GV6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14시간 26분전
-
[공공] [직업] 직업역량, 고령일수록 10년 전보다 역량 하락폭 더 커2025-01-02
-
[IT] [IoT]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국내 이용 고객 2000만명 넘었다2024-12-30
-
[공공] [트렌드] 쌀 소비 촉진 트렌드 분석 결과 발표2024-12-30
-
[SERVICE] [가전] 삼성전자, 10명 중 3명은 ‘AI 구독클럽’으로 구매2024-12-26
-
[Consumer] [리테일] 1위는 넷플릭스 협업 상품2024-12-26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