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리뷰] 베트남 뉴 핫플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스파’에서 색다른 다이닝 > 서비스리뷰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호텔 리뷰] 베트남 뉴 핫플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스파’에서 색다른 다이닝

본문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베트남 다낭이 동남아 관광의 뉴 핫플로 떠오르고 있다. 홈쇼핑 채널마다 다낭 패키지 상품을 안내하느라 분주하다. 다낭에 가면 한국인들이 너무 많아 경기도 다낭시라는 말이 나올 정도다. 대부분 패키지로 많이 가지만 자유여행도 나쁘지 않다. 자유여행을 간다면 최근 대대적으로 리뉴얼을 단행한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스파를 권한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스파는 논 누옥 해변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다. 198개의 호텔 객실과 144개의 레지던스, 18개의 빌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MICE 고객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도 충분히 매력적이다.

 

5개의 수영장, 캠프 하얏트, VIE 스파, 다양한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베트남 중부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리조트이다. 또한 오행산을 비롯 유네스코(UNESCO) 세계 문화유산들이 인접해 있어 휴양지 밖에서도 다양한 인문학적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스파가 최근 F&B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개편하며 휴양지에서의 새로운 미식 경험을 찾는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여름의 비치파티, 오감이 즐거운 테이블 위 3D맵핑쇼와 다채로운 테마로 모두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뷔페 등 베트남 중부 최고의 레스토랑들을 리조트 안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 레지던스. 사진=GEMCM

 

‘비브 오세안에서 느끼는 여름 바닷가의 열기

‘비브 오세안 비치 클럽&레스토랑은 매주 DJ, 라이브밴드 그리고 파이어댄서 공연으로 꾸미는 다낭의 인기 해변 파티선센셔널의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공연 외에도 비브 오세안에서는 비치 카바나에서 손 트라 반도의 절경을 여유롭게 만끽하거나 하이엔드 칵테일과 프랑스식 요리를 맛보는 등 휴양지에서 즐기는 최고의 주말을 계획해 볼 수 있다.

 

또한,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스파는 새롭게 확장한 비브 오세안의 풀사이드 핫플레이스오세안 바이 더 풀을 개장한다. 꼭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휴양지 뷰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고메 핑거푸드, 생과일주스 및 아이스크림 등을 낮 동안만 제공한다.

 


비브 오세안. 사진=GEOCM

 

초현실적 파인다이닝르 쁘띠 셰프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스파가 새롭게 선보이는르 쁘띠 세프에서는 3D 맵핑쇼와 함께 경험하는 놀라운 오감 만족 파인다이닝이 제공된다. 테이블 위에 펼쳐지는 초현실적 4K 프로젝션과 음악에 맞춰 맛보는 6코스 프랑스식 파인다이닝은 와규 스테이크, 해산물 수프와 크리미한 디저트 등으로 꾸며진다. 90분간 진행되는 몰입식 파인다이닝 이벤트는 채식주의자 및 어린이를 위한 특별메뉴도 제공되어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꼭 추천되는 코스이다.

 


르 쁘띠 셰프. 사진=GEOCM

 

리조트에 모여있는 다낭 최고의 레스토랑들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스파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각자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 리조트 내 다양한 다이닝 옵션들이다. 독특한 테마로 꾸며진 여러 레스토랑 외에도 바닷가나 프라이빗 빌라에서 즐기는 바비큐, 그리고 로맨틱한 프라이빗 저녁 식사 등 모두의 니즈를 만족시킬 옵션들이 제공된다. 또한, 피자나 칵테일 만들기 클래스 등 전문가와 함께 직접 요리해 보는 기회도 접해볼 수 있다.

 


바닷가에서 즐기는 바비큐. 사진=GEOCM

 

가족의 까다로운 입맛을 위한 테마 뷔페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는 모든 여행객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을 다양한 테마 뷔페를 운영하고 있다. 이탈리아 출신 셰프의 다채로운 현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태리식 뷔페오스테리아 알 마레부터 베트남 문화와 정통 베트남식 뷔페를 한껏 느껴볼 수 있는풀 하우스까지,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독특한 뷔페 레스토랑들이 있다. 다낭의 아름다운 바닷가에서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최고의 선택지로 각각의 입맛과 취향을 완벽하게 맞출 수 있는 뷔페를 추천한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김우선I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