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락식혜, 누적 판매 18억 개 넘어 > Consumer

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비락식혜, 누적 판매 18억 개 넘어

올해 판매량 7천만 개...할매니얼 트렌드 영향

본문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팔도는 '비락식혜'가 지난 1993년 출시 이후 누적 18억개 넘게 판매됐다고 23일 밝혔다. 

 

팔도는 올해 1∼11월 판매량이 7천만개로,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약 15% 늘었다고 설명했다. 월 평균 판매량은 600만 개 이상이며 지난해와 비교해 매월 100만개 정도 더 팔렸다.

 

팔도는 코로나 방역조치 해제로 외부 활동이 늘면서 음료 제품 판매가 늘었다고 설명했다. 실제 거리두기 해제 직후인 5∼6월 판매량은 지난해와 비교해 5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MZ세대의 전통 식품 선호를 뜻하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도 판매량 증가에 영향을 미쳤다고 덧붙였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김우선I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