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칼로리 없는 밀키스 제로 출시
안병도I기자
2023-02-13 09:19
0
본문
[리뷰타임스=안병도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밀키스 제로가 출시됐다.
밀키스 제로는 1989년 출시된 밀키스의 신제품이다. 온라인에서 먼저 주목받았으며 34년 만에 제로 칼로리 유성탄산음료로 선보인다. 밀키스는 국내 유성탄산음료 시장 점유율 독보적인 1위 브랜드다. 러시아, 미국, 대만 등 해외 시장에도 연간 1000만 캔 이상 수출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과 제로 칼로리 음료 선호도 증가에 맞춰 밀키스 제로를 출시하고, MZ세대를 포함한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밀키스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나선다.
밀키스 제로는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탄산의 청량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특유의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250mL 캔, 300mL, 500mL 페트병 총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밀키스 제로는 13일 10시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인 칠성몰에서 최초 공개되며 무료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칠성몰 선발매 이후 2월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catchrod@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한 회원
TepiphanyI리뷰어안병도I기자의 최신 기사
-
[테크리뷰] [테크 리뷰] 5G 음성통화, 실효성 있는 서비스 될 수 있을까?2023-04-28
-
[Consumer]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에디션 출시2023-04-28
-
[IT] 뱅앤올룹슨,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하이엔드 포터블 스피커 베오사운드 A5 출시2023-04-28
-
[리뷰칼럼] [생활 칼럼-2] 1인 가구 시대, 고정 생활비 절약을 위한 생활팁 - ICT 생활편2023-04-27
-
[Consumer] 현대자동차, 2023 캐스퍼 출시... 디 에센셜 라이트 트림 추가2023-04-27
-
[Consumer] GS25, 버번위스키 하이볼 출시... 아메리칸 버번콕을 모티브2023-04-27
-
[IT] 삼성전자, 2023년형 창문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윈도우핏 출시2023-04-27
-
[문화&이벤트 리뷰] [커피 리뷰] 3. 커피마니아의 최종테크, 에스프레소의 세계로 들어가 보자2023-04-26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