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와인25+와 와쌉이 만나 와인공구 잭팟 터뜨렸다 > Consumer

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GS25, 와인25+와 와쌉이 만나 와인공구 잭팟 터뜨렸다

‘와인25+’ X ‘와쌉’과 공동구매 행사, 잭팟 터트리며 5일간 총 1만5000병 판매

본문

[리뷰타임스=천천히 리뷰어] GS25 운영하는 주류 스마트 오더와인25+’ 와인 공동 구매 행사 5일만에 15000병을 팔아 치웠다.

와인25+’ 5 8 15시부터 12일까지 네이버 1 와인 카페인와쌉(와인 싸게 사는 사람들)’ 내에서현지 와인 판매가 따라잡기라는 슬로건으로 34종의 와인에 대해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했다.

와인25플러스 같은 주류 스마트 오더가 네이버 카페와 협업해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최초 사례로, 기존에는 없던 새로운 공동구매 방식을 선보였다. ‘와쌉 회원수만 204000명이 넘는 초대형 네이버 카페로 와인 커뮤니티계에서 손꼽히는 1 동호회다.

 


5일간 역대급으로 팔아 치운 와인만 15000, 주류 스마트 오더 업계 판매량으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록이다. 이러한 조짐은 행사 시작 전부터와쌉 수많은 동호회 멤버들의 문의가 이어지며 점쳐졌다.

시작부터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펼쳐진 판매 행진은 마치 오프라인에서 펼쳐지는 오픈런을 방불케 했다. 행사 기간 5 판매액 기준 1 와인은 이스까이 매그넘 1.5L였다. 스탠다드(750ml) 버금가는 가격대로 할인판매되며 인기를 결과, 500병이 넘게 팔리며 가장 빠르게 전량 소진된 와인이 됐다.

판매액 기준 2 와인은 코노수르 20배럴 피노누아로 1200병이 넘게 팔리며 판매 수량으로는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와인은 행사 시작 판매 테이프를 끊은 와인으로 주문부터 24병이 한꺼번에 몰리며 가장 눈에 띄었다고 알려졌다.

밖에도 투핸즈 엔젤스 쉐어, 몽그라스 인트리가막시마, 시데랄 2 순으로 판매 금액이 높았다.

기간 판매 호조에 따라와인25+’ 멤버십 신규 가입자 수도 행사 전주 대비 5.2배로 껑충 뛰어올라 매출에 이어 멤버십 고객수도 효과적인 결과를 얻게 됐다.

이노아 GS리테일 음용식품팀 매니저는이번 협업을 통해와인25+’ 5일만에 역대급 흥행 성적을 올렸으며와쌉 동호회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는 WIN-WIN 결과를 얻었다이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활발한 협업을 위해 추후 진행될 행사부터는와쌉회원들과 쌍방향 소통을 진행해 상품 선정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virgin37@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천천히l리뷰어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