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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강인한 디자인 요소 적용한 더 뉴 기아 레이 그래비티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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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타임스=안병도 기자] 기아가 더 뉴 기아 레이(The new Kia Ray:레이)의 디자인 차별화 모델인 그래비티(Gravity)를 17일 출시했다. 이번에 추가된 그래비티는 레이의 최상위 트림 시그니처를 기반으로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강인한 느낌의 외관 이미지를 갖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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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메탈 색상을 적용한 전면부 센터 가니시(장식) 및 후면부 테일게이트 가니시는 단단한 인상을 준다. 전·후면 스키드 플레이트(범퍼 하단부) A필라, 루프, 아웃사이드 미러에 블랙 색상을 적용해 그래비티만의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측면부에는 새로운 디자인의 15인치 블랙 알로이 휠로 존재감을 부각시키고 전·후면부와 통일감을 준다. 


그래비티 모델은 클리어 화이트, 밀키 베이지, 아쿠아 민트 등 총 3가지의 외장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815만원이다(경차이므로 개별소비세 비과세 대상). 


기아는 그래비티 모델 출시와 함께 레이 전용 커스터마이징 용품도 선보였다. 


차박 등 야외 활동 시 레이의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사이드 타프(그늘막), 사이드 프로젝터 스크린, 테이블&사이드 탈부착식 수납가방 세트, 조수석 테이블, 헤드레스트 멀티 후크, 멀티 커튼(전면·측면·후면) 등의 용품을 추가해 고객 선택권을 넓혔다. 


전 차종 대상 차량용 액세서리 주문 제작 서비스인 기아 마이 팔레트도 신규 운영한다. 기아 차량을 소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원하는 디자인과 색상의 그릴 뱃지, 휠 캡, 데칼 등의 액세서리를 주문 제작해 개성 있는 차량을 만들 수 있다. 


기아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그래비티 모델과 커스터마이징 용품 및 서비스를 추가 출시했다면서 특히 그래비티 모델은 전면부 센터 가니시와 같이 눈에 띄는 요소의 변화로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catchrod@review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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