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비비×투썸 ‘달디단 밤양갱’ 음료 여름 한정 론칭 > Consumer

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식음료] 비비×투썸 ‘달디단 밤양갱’ 음료 여름 한정 론칭

투썸플레이스, ‘비비’의 모델 발탁 기념해 ‘밤양갱’ 모티브로 한정 음료 2종 선봬

본문

[리뷰타임스=김민철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가수 겸 배우비비’(본명 김형서)의 히트곡밤양갱을 모티브로 한달디단 밤양갱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올 시즌 비비와의 동행을 기념해 이번 한정 음료를 기획했다. 가수 비비의 히트곡밤양갱달디달고, 달디달고, 달디단, 밤양갱이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신선한 소재, 달콤한 목소리로 각종 SNS, 숏폼 콘텐츠 등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번 들으면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는 비비의 노랫말이 디저트 맛집 투썸플레이스와 만나 음료로 탄생했다.

 

 

투썸플레이스가 가수 비비와 컬래버한 여름 한정 ‘달디단 밤양갱’ 음료 2종을 출시한다

 

특히 최근 몇 년간 전통을 새로이 해석한 뉴트로 열풍이 디저트 시장에 불어오면서 약과, 흑임자, 떡 등을 조합한할매니얼디저트가 꾸준히 인기를 얻어왔다. 할매니얼은 할머니를 뜻하는할매밀레니얼 세대를 합성한 신조어로, 할머니들이 선호하는 옛날 음식을 즐기는 젊은 세대를 의미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달콤한 밤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달디단 밤양갱 라떼달디단 밤양갱 쉐이크등 여름 시즌 한정 음료 2종을 선보인다.

 

 

‘달디단 밤양갱 라떼는 달콤한 밤과 팥을 듬뿍 넣은 부드러운 아이스 라떼다. 일반적인 밤 라떼와는 달리 팥을 첨가해 보다 풍부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토핑으로 달디단 밤양갱 큐브를 올려밤양갱 라떼만의 깜찍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달디단 밤양갱 쉐이크는 달콤한 밤 쉐이크 위에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달디단 밤양갱을 토핑한 음료다. 카페인이 첨가되지 않은 쉐이크로, 누구나 언제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밤양갱 음료는 가을 시즌에 주로 즐겨왔던 기존 밤 소재의 음료를 여름에 즐기기 좋게 개발해 화제성과 맛을 모두 놓치지 않은 환상적인 조합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에핫이슈가 될 제품이라며, 특히 블랙쿠키와 마스카포네 크림의 조화로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는 투썸 시그니처 케이크아박(아이스박스)’과의 페어링 조합도 좋아 올 여름 온종일 머릿속을 맴도는 달콤하고 시원한 디저트와 음료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브랜드 모델 비비와 함께아박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떠먹는형태의 새로운 케이크 취식 문화를 제안하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떠먹을 수 있는아박은 누적 판매량 3000만개 이상을 자랑하는 투썸플레이스의 베스트셀러로, 대중적인 인기에 힘입어떠먹는 베리쿠키 아박’, ‘아박 홀케이크등 새로운 라인업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또 한 번 디저트계에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virgin37@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김민철l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