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비비×투썸 ‘달디단 밤양갱’ 음료 여름 한정 론칭
투썸플레이스, ‘비비’의 모델 발탁 기념해 ‘밤양갱’ 모티브로 한정 음료 2종 선봬
본문
투썸플레이스는 올 시즌 비비와의 동행을 기념해 이번 한정 음료를 기획했다. 가수 비비의 히트곡 ‘밤양갱’은 ‘달디달고, 달디달고, 달디단, 밤양갱’이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와 신선한 소재, 달콤한 목소리로 각종 SNS, 숏폼 콘텐츠 등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번 들으면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는 비비의 노랫말이 디저트 맛집 투썸플레이스와 만나 음료로 탄생했다.
특히 최근 몇 년간 전통을 새로이 해석한 뉴트로 열풍이 디저트 시장에 불어오면서 약과, 흑임자, 떡 등을 조합한 ‘할매니얼’ 디저트가 꾸준히 인기를 얻어왔다. 할매니얼은 할머니를 뜻하는 ‘할매’와 ‘밀레니얼 세대’를 합성한 신조어로, 할머니들이 선호하는 옛날 음식을 즐기는 젊은 세대를 의미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달콤한 밤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달디단 밤양갱 라떼’와 ‘달디단 밤양갱 쉐이크’ 등 여름 시즌 한정 음료 2종을 선보인다.
‘달디단 밤양갱 라떼’는 달콤한 밤과 팥을 듬뿍 넣은 부드러운 아이스 라떼다. 일반적인 밤 라떼와는 달리 팥을 첨가해 보다 풍부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토핑으로 달디단 밤양갱 큐브를 올려 ‘밤양갱 라떼’만의 깜찍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달디단 밤양갱 쉐이크’는 달콤한 밤 쉐이크 위에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달디단 밤양갱을 토핑한 음료다. 카페인이 첨가되지 않은 쉐이크로, 누구나 언제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밤양갱 음료는 가을 시즌에 주로 즐겨왔던 기존 밤 소재의 음료를 여름에 즐기기 좋게 개발해 화제성과 맛을 모두 놓치지 않은 환상적인 조합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에 ‘핫이슈’가 될 제품이라며, 특히 블랙쿠키와 마스카포네 크림의 조화로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는 투썸 시그니처 케이크 ‘아박(아이스박스)’과의 페어링 조합도 좋아 올 여름 온종일 머릿속을 맴도는 달콤하고 시원한 디저트와 음료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브랜드 모델 비비와 함께 ‘아박’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떠먹는’ 형태의 새로운 케이크 취식 문화를 제안하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떠먹을 수 있는 ‘아박’은 누적 판매량 3000만개 이상을 자랑하는 투썸플레이스의 베스트셀러로, 대중적인 인기에 힘입어 ‘떠먹는 베리쿠키 아박’, ‘아박 홀케이크’ 등 새로운 라인업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또 한 번 디저트계에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virgin37@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한 회원
TepiphanyI리뷰어김민철l기자의 최신 기사
-
[Culture] [도서] ‘디지털 네이티브’ 20대 도서 판매 동향 및 트렌드 공개… 키워드는 ‘셀럽·SNS·자기계발’2024-05-03
-
[Culture] [문화] 박물관·미술관을 즐기고, 거닐고, 그려보세요2024-05-02
-
[Consumer] [미용] 이니스프리, 최대 70% 할인 ‘5월 슈퍼 빅세일’ 시작2024-05-02
-
[Culture] [공연] 서울시청 시민청, 가정의 달 맞아 무료 공연·체험 프로그램 진행2024-04-30
-
[Consumer] [주류] 아시아 최초 ‘기네스 0.0’ 논알코올 맥주 출시2024-04-29
-
[SERVICE] [가정] 한국민속촌, 조선 어린이날 직업 박람회 진행2024-04-29
-
[SERVICE] [항공] 대한항공, 7월 1일부터 인천~마카오 신규 취항2024-04-26
-
[Consumer] [식음료] 투썸플레이스, 가정의 달 맞아 한정판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출시2024-04-25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