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대한항공, 7월 1일부터 인천~마카오 신규 취항 > SERVICE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항공] 대한항공, 7월 1일부터 인천~마카오 신규 취항

중국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중화권 노선 경쟁력 확보 및 신시장 개척 박차

본문

[리뷰타임스=김민철 기자] 대한항공은 7 1일부터 인천~마카오 노선에 주 7회 일정으로 신규 취항한다.

 

인천~마카오 운항 시간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9 15분에 출발해 마카오국제공항에 현지시간 오후 11 55분에 도착한다. 귀국 항공편은 마카오국제공항에서 현지시간 다음날 오전 1 10분에 출발해 인천국제공항에 오전 6시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운영한다. 비행시간은 약 3시간 40분이다.

 

대한항공 보잉 737-8

 

중국의 특별행정구인 마카오는 중국과 포르투갈의 문화를 모두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로 유명하다. 겨울에도 날씨가 비교적 온화해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국적인 거리와 역사적 건축물,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스카이 라인과 나이트 버스 투어, 분수쇼 등 다양한 체험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홍콩과 지리적으로 인접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마카오에서 홍콩까지 약 1시간 남짓이면 페리, 버스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해 손쉽게 왕래가 가능하다. 여행객들은 이번 대한항공의 마카오 신규 취항과 더불어 매일 4회 운항하는 대한항공의 인천~홍콩간 항공편을 이용해 한 번의 여행으로 두 도시를 알차게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대한항공은 중국 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중화권 노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신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대한항공은 4 23일부터 인천~장자제 노선을 주 3, 4 24일부터는 인천~정저우 노선을 주 4회 운항으로 재개한 바 있다.


<virgin37@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김민철l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