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알페신, 이마트 신규 입점… 국내 유통 채널 다각화 박차
이마트 신규 입점하며 오프라인 채널 확장 통한 소비자 접점 강화

본문
알페신은 최근 축구선수 김민재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데 이어 국내 소비자 대상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전 세계 2억 병 이상 판매*되며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은 국내 남성 고객들에게 ‘김민재 샴푸’로 입소문 타며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에 알페신은 소비자와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주요 오프라인 대형마트 채널인 이마트로 유통채널을 확대했다.
*알페신 제품 2005.01~2024.04 누적 판매량 기준
알페신은 신규 입점과 함께 이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기획팩’을 단독 출시했다. 이번 기획팩은 중대용량으로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600ml’와 샴푸 사용을 더욱 편리하게 도와주는 전용 펌프를 함께 구성했다.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은 남성들의 두피 및 모발 관리에 특화된 제품이다. 닥터볼프사의 고유성분이자 독일에서 특허받은 카페인복합체를 비롯해 징크피씨에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더해 힘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
알페신 브랜드는 소비자들이 자사 제품을 쉽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이 우수한 이마트에 입점과 동시에 특별 기획팩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채널을 통해 소비자가 알페신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유통 채널 다각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알페신은 향후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국내 남성 헤어 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질 계획이다.
<virgin37@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한 회원

김민철l기자의 최신 기사
-
[Culture] [컨퍼런스] ‘2025 DMC 인터네셔널 인플루언서 컨퍼런스’ 5월 23일 개최5시간 2분전
-
[Culture] [책] 메뉴판 해석학 - 일본 편’ 출간, 알고 먹는 미식 여행으로의 초대8시간 23분전
-
[IT] [보안] 대선 관련 설문조사로 위장한 피싱 문자 주의 당부2025-05-21
-
[Culture] [TV] 한국기행 4000회 기념 10부작 특집 ‘눈부시게 아름다운’ 방영2025-05-21
-
[Consumer] [AV] 뱅앤올룹슨, 샤를 르클레르와 협업한 ‘베오플레이 H100 샤를 르클레르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 출시2025-05-20
-
[공공] [설문] 2030 직장인의 리더 인식 조사 결과 발표2025-05-19
-
[Culture] [축제] 국악의 날 기념 ‘국악위크’ 개최2025-05-14
-
[SERVICE] [여행] 신개념 여행 ‘2025 NEW TRAVEL PACK’ 기획전 출시2025-05-14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