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조니워커 블론드, 압구정로데오서 ‘썸머 어택’ 캠페인 실시 > Consumer

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주류] 조니워커 블론드, 압구정로데오서 ‘썸머 어택’ 캠페인 실시

8월 한 달간 압구정로데오 일대에서 조니워커 블론드의 밝고 활기찬 무드를 전달하는 브랜드 프로모터 활동 예정

본문

[리뷰타임스=김민철 기자]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가 여름을 맞이해 압구정로데오 일대에서썸머 어택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조니워커 브랜드에서는 최초로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를 위해 개발된 프리미엄 위스키인조니워커 블론드(Johnnie Walker Blonde)’와 조니워커 블론드를 활용한 시그니처 서브인블론드 소다를 함께 알리며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

 

조니워커 블론드는 하이볼을 포함한 칵테일을 더욱 다양하게 즐기고자 하는 트렌디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을 제공하는 위스키로,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원액을 숙성하여 병을 따는 순간 달콤한 바닐라 향이 후각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불에 그을린 설탕의 달콤함, 신선한 베리가 연상되는 상큼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함께 전하며, 탄산수나 토닉워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와 섞어 마시기에 적합하다. 색다른 방식으로 위스키를 접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개발된 제품인 만큼, 기존의 제품과는 대비되는 디자인을 한 것도 눈에 띈다. 활기찬 기운을 담은 노란색과 상쾌한 느낌의 파란색을 함께 활용해 20대의 에너지와 젊음을 표현했다.

 

조니워커 블론드, 압구정로데오서 ‘썸머 어택’ 캠페인 실시

 

블론드 소다는 조니워커 블론드의 매력을 잘 살려 가장 맛있게 경험할 수 있게 만드는 시그니처 서브로, 조니워커 블론드와 사이다를 1:3의 비율로 섞어 마시는 칵테일 레시피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8월 한 달간 블론드의 밝고 활기찬 무드를 전달할블론드 브랜드 프로모터를 통해 압구정로데오 일대의 소비자들에게 조니워커 블론드와 블론드 소다를 알리는 활동을 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해당 기간 압구정로데오 일대의 업장에서 블론드 소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중 16개 업장에서 블론드 소다 2잔 구매 시 블론드 비치백, 블론드 앞치마, 블론드 튜브 코스터 등 다양한 조니워커 블론드 굿즈부터 상품권, 숙취 해소제까지 다채로운 상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김좌현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지난해 트렌드 리더들의 핫 스폿인 이태원, 홍대 지역에서 조니워커 블론드의 매력을 알렸던 데 이어 이번썸머 어택캠페인을 통해 압구정로데오를 조니워커 블론드의 밝고 명랑함을 대변하는 노란색으로 물들일 예정이라며조니워커 블론드 및 블론드 소다와 함께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virgin37@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김민철l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