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라한호텔 ‘제3회 경주 책방전’ 운영 > Consumer

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호텔] 라한호텔 ‘제3회 경주 책방전’ 운영

본문

[리뷰타임스=김민철 기자] 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 잡은 라한호텔이 독서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로컬 책방들과 함께경주 책방전을 연다.

 

라한호텔의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의 라이프스타일 북스토어&카페경주산책에서 열리는경주 책방전은 올해로 벌써 3회째다. 천년 고도 경주의 매력을 담은 특색 있는 콘텐츠를 발굴해 지역 사회와 상생을 도모한다는 점에서 매년 큰 호응을 얻는 프로그램이다. 경주 내 각기 다른 지역에서 주민과 여행객의 발길을 이끄는 독립서점 세 곳의 책방지기가 엄선한 추천 도서와 감각적인 소품, 굿즈 등을 만날 수 있다. ‘누군가의 책방’, ‘어서어서가 다시 한번 참여해 지속가능한 로컬의 가치를 이어가고, ‘북미서점이 새롭게 합류한다.

 

문학적 감수성을 자극하는라한 문예(응모) 이벤트도 열린다. 가을, 경주, 여행, 책 중에 주제를 골라 소설이나 시, 편지 등을 자유롭게 써서 제출하면 된다. 응모지는 경주산책에 비치돼 있고, 참여 기간은 10 31일까지다. 라한셀렉트 경주 스위트룸 1박 숙박권(1), 라한호텔 디퓨저 선물세트(2), 경주산책 추천 도서 1(3) 등의 상품이 걸려 있다.

 

라한셀렉트 경주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 내 ‘제3회 경주책방전’

 

10 12일과 26일 밤 9시부터 90분 동안 열리는 인기 작가와의 북토크가을 심야책방도 기대를 모은다. 12일엔촉진하는 밤’, ‘마음사전의 김소연 시인, 26일엔감수성 수업’, ‘오직 나를 위한 미술관의 에세이스트 정여울 작가와의 특별한 시간이 준비돼 있다. 참가자에게는 무료 와인 1잔과 간단한 스낵을 제공한다. ‘가을 심야책방은 네이버 혹은 전화로 예약이 필요하며 참가비는 투숙객 2만원, 비투숙객은 25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라한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한셀렉트 경주는 매년 이맘때면 많은 분이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시는경주 책방전을 올해도 알차게 준비했다며, 경주에서 가을의 낭만과 정취를 흠뻑 즐기고 책과 함께 지적 휴식도 맛보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virgin37@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김민철l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