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투썸플레이스, 조니워커 블랙라벨 프리미엄 위스키 케이크 한정 출시 > Consumer

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식음료] 투썸플레이스, 조니워커 블랙라벨 프리미엄 위스키 케이크 한정 출시

본문

[리뷰타임스=김민철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200년이 넘는 전통의 글로벌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조니워커와 컬래버한 케이크를 한정 출시한다.

 

지난 몇 년 간위스키 열풍과 함께 프리미엄 주류를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는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고가의 명품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소비에서 가심비를 만족시켜주는스몰 럭셔리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급 위스키와 함께 이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초콜릿, 디저트 등도 인기를 끌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러한 소비 패턴을 반영해 지난해 연말 위스키 브랜드글렌피딕과 협업한글렌피딕 싱글몰트 케이크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여 출시 후 1개월 만에 완판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다가오는 연말,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에 이어 특별한스몰 럭셔리아이템을 찾는 MZ세대를 위해 세계 판매 No.1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와 컬래버를 진행, 디저트 카페 최초로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1820년 출시돼 200년이 넘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조니워커의 대표 제품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랑받은 위스키인조니워커 블랙라벨을 활용한 케이크로, 조니워커 블랙라벨의 고급스러운 풍미와케이크 강자투썸플레이스의 디저트 노하우가 만나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완성했다.

 

투썸플레이스가 조니워커와 컬래버해 ‘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를 한정 출시한다

 

‘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는 풍미 깊은 위스키 향과 진한 초콜릿 가나슈, 바닐라 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복합적인 맛을 선사한다. 베이스 쿠키 위에 골드 가나슈 몽떼와 부드러운 초코 시트, 조니워커 블랙라벨 위스키를 넣은 초콜릿 무스와 가나슈를 층층이 쌓아 조니워커 블랙라벨 위스키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위스키 풍미를 달콤한 케이크 형태로 즐길 수 있다. 진한 초콜릿과 풍미 깊은 위스키의 향이 어우러져 실제 위스키와 함께 페어링하면 최상의 조합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케이크는 조니워커 블랙라벨 위스키의 바틀을 형상화한 브라운 컬러의 고급스러운 직사각 셰이프를 적용했다. 케이크 상단에는 조니워커 로고인스트라이딩맨을 초콜릿으로 구현했으며, 금박으로 디테일을 더했다. 아울러 이번 제품은 쁘띠 케이크 버전으로도 출시한다. 혼자서 또는 친구나 연인과 둘이서 즐기기 좋은 사이즈로, 조니워커 블랙라벨 바틀의 띠지 디자인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두 종류 모두 고급스러운 블랙&골드 컬러의 전용 패키지에 제공돼 상황에 따라 연말 선물이나 나를 위한 특별한 디저트로도 제격이다.

 

‘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 10 15()부터 연말까지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성인 인증 후 구매 가능한 제품으로, 주문 또는 픽업 시 성인 인증 절차가 진행된다. 매장 상황에 따라 판매 여부는 다를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공식 애플리케이션() ‘투썸하트에서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 8일부터 14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예약 시 10 15일부터 28일까지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며,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 4000원 할인 쿠폰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투썸플레이스는 케이크 수요가 늘어나는 연말을 앞두고 프리미엄 디저트로 작은 사치를 즐기고픈 고객을 위해 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조니워커 블랙라벨을 고급 디저트로 재탄생시킨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풍미 깊은 위스키의 향과 블랙&골드 테마의 고급 비주얼을 담아낸조니워커 블랙라벨 케이크와 함께 혼자 혹은 여럿이서 특별한 경험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virgin37@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김민철l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