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지평주조, 프리미엄 막걸리 ‘봄이•보늬달밤’ 대만 시장 진출 > Consumer

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주류] 지평주조, 프리미엄 막걸리 ‘봄이•보늬달밤’ 대만 시장 진출

본문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한국 술 문화 기업 지평주조가 프리미엄 막걸리 '봄이''보늬달밤'을 대만 코스트코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기존 수출국이던 중국, 홍콩, 싱가포르에 이어 네 번째 글로벌 시장 진출이다.

 

이번 수출을 위해 지평주조는 올 해 출시된 신제품인 프리미엄 캐주얼 막걸리봄이보늬달밤을 출하했다. 두 제품은 대형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에 진열되어 대만의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봄이’와 ‘보늬달밤’

 

 

‘봄이’와보늬달밤은 대만 코스트코의 니즈와 현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전략적으로 선정된 제품이다. ‘봄이는 산뜻한 맛과 과일향, ‘보늬달밤은 은은한 밤 향과 달달한 맛을 가지고 있어 한국에서 MZ 세대, 특히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또한 미감이 돋보이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대만의 소비자들에게 K-전통주의 매력을 알리는 데 적합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평주조 관계자는글로벌 대형 유통채널인 코스트코에 입점했다는 것은 지평주조의 까다로운 품질 관리가 인정받았다는 의미라며이번 대만 수출을 통해 중화권 시장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향후 미국, 호주, 일본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평주조는 이번 대만 시장 진출을 발판으로 중화권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김우선I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