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예스24, 전국 동네책방과 연계해 여름 북토크 개최 > Culture

본문 바로가기

문화


[도서] 예스24, 전국 동네책방과 연계해 여름 북토크 개최

최진영, 김화진, 조예은 등 7인의 작가와 함께하는 특별한 여름 ‘독서 피서’

본문

[리뷰타임스=김민철 기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전국 동네책방과 연계해 7인의 작가와 함께하는 여름 북토크를 개최한다.

 

예스24 X 동네책방 여름 북토크는 오프라인 책방 및 서점 전용 도서 주문 서비스인예스24 책방콜라보에 가입한 전국 책방과의 연계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저마다의 특색을 가진 전국 동네책방에서 좋아하는 작가와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더위를 식히는 특별한독서 피서를 즐길 수 있다.

 

참여 작가는 총 7명으로, 각각 최근 출간된 신간을 주제로 북토크를 실시한다. ‘당신을 측정해 드립니다권정민 작가, ‘동경김화진 작가, ‘두 사람의 인터내셔널김기태 작가, ‘바나나가 더 일찍 오려면정진호 작가, ‘원도’·‘쓰게 될 것최진영 작가, ‘적산가옥의 유령조예은 작가, ‘제철 행복김신지 작가가 독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예스24 X 동네책방 여름 북토크

 

이번 북토크 행사는 8월 한 달간 전국 동네책방 17곳에서 각 책방마다 1회씩, 작가 1명과 함께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8 3일 대전 중구에 위치한다다르다를 시작으로 경북 구미시삼일문고’, 서울 용산구고요서사’, 전북 군산시한길문고’, 제주 한경면책방소리소문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북토크 참여 방법 및 접수 기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책방별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 김성광 법인서비스팀 팀장은저자와 함께하는 특별한 독서 체험을 통해 동네책방과 독자들의 만남을 활성화하고자 이번 북토크 행사를 기획했다예스24가 준비한 이색적인 독서 피서를 통해 올여름 무더위를 이겨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전국 책방과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동네책방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북토크 행사뿐 아니라 지역 책방 방문자에게 더욱 편리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콜라보 홈배송서비스, 지난 6어린이 책방지기 체험활동 등을 진행한 바 있다.


<virgin37@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김민철l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