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 초등학생을 위한 장애인식개선 팝업북 ‘함께 걷는 길이라면 어디든 좋아’ 배포 > 공공

본문 바로가기

공공

[장애] 초등학생을 위한 장애인식개선 팝업북 ‘함께 걷는 길이라면 어디든 좋아’ 배포

본문

[리뷰타임스=김민철 기자]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와 삼성화재안내견학교는 시각장애인 안내견에 대한 올바른 인식 형성을 위한 교육 자료함께 걷는 길이라면 어디든 좋아팝업북 1600권을 오는 6 20()부터 신청을 받아 배포한다.

 

‘함께 걷는 길이라면 어디든 좋아는 시각장애를 가진용이삼촌과 안내견우주를 통해 시각장애인의 직업에 대한 고정관념을 허물어 보고, 시각장애인과 안내견은 더불어 살아가는 존재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올해 장애인의 날 특별방송대한민국 1교시 - 손잡고 한 발짝 더에 애니메이션으로 활용되기도 했다.

 

팝업북 ‘함께 걷는 길이라면 어디든 좋아’ 표지

 

팝업북은 A3 크기로 제작됐으며, 삼성금융네트웍스 임직원이 봉사활동으로 참여해 제작했다. 또한 팝업북과 함께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 자료도 준비돼 있다.

 

팝업북 신청은 오는 6 20() 15시부터 링크를 통해 접수받는다. 대상은 서울을 제외한 전국 초등학교로, 학교당 1권만 신청할 수 있다. 신청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홈페이지에 접속해 장애인먼저 새소식을 참조하면 된다.


<virgin37@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김민철l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