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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 SPC 던킨, 디카페인 커피 인기에 ‘디카페인 블렌드’ 판매 매장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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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타임스=황충호 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카페인 부담이 적은 디카페인 커피 수요 증가에 따라디카페인 블렌드판매 매장을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던킨디카페인 블렌드는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만든 디카페인 커피로, 던킨 에스프레소 본연의 진하고 깊은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카페인 부담을 대폭 낮춘 것이 특징이다. 던킨은 작년 디카페인 커피 판매 매장 기준, 전체 커피 메뉴 판매량 중 디카페인 커피가 약 12%를 차지하는 등 디카페인 커피 수요가 늘고 있어 일부 매장에서만 운영하던디카페인 블렌드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SPC 던킨이 ‘디카페인 블렌드’ 판매를 확대한다.

 

던킨은 2021던킨 디카페인 커피출시를 시작으로 던킨만의 디카페인 커피 라인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작년 여름에는 핫브루와 콜드브루 방식을 모두 사용하는 듀얼브루잉 추출 방식으로 핫브루의 풍부한 커피 향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맛을 한 번에 담은디카페인 듀얼브루’ 2종을 선보이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외에도디카페인 캡슐 커피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디카페인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던킨은던킨 에스프레소던킨 디카페인세컨드 블렌드 등 다양한 블렌드를 운영하며 소비자가 각자의 입맛과 취향에 맞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2018첼시 바이브를 시작으로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던킨의 시즈널 세컨드 블렌드는 젊은 고객층과 특색있는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소비자들이 도넛과 가장 좋은 페어링을 이루는 커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커피 라인업과 품질 강화에 꾸준히 힘쓰고 있다라며이번디카페인 블렌드판매 확대를 통해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은 물론, 늦은 시간에도 카페인 부담 없이 커피를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hwangch68@review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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