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프리미엄 패키지 여행 ‘모두시그니처 대만’ 선봬 > SERVICE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여행] 프리미엄 패키지 여행 ‘모두시그니처 대만’ 선봬

대한항공, 5성급 호텔, 노팁·노옵션·노쇼핑 등으로 오직 여행에만 집중

본문

[리뷰타임스=김민철 기자] 모두투어가 프리미엄 여행 수요를 겨냥해 대만 여행 최적기에 떠나는모두시그니처 대만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모두시그니처’는 가이드&기사 팁 등의 필수 여행 경비와 인기 선택 관광이 포함되고 쇼핑센터 최소 방문 등의 여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패키지 브랜드다.

 

대만은 연중 내내 온화한 날씨로 언제든 여행하기 좋은 지역이지만 특히 화창한 날이 지속되는 10~12월을 대만 여행 최적의 시기로 꼽는다. 이에 모두투어에서는 9일 밤 8 40, 11일 밤 9 40, 두 차례에 걸쳐 NS홈쇼핑을 통해 대만을 가장 완벽하게 여행할 수 있는시그니처 대만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노팁·노옵션·노쇼핑 상품으로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 왕복 직항을 이용하고 전일정 5성급 호텔에 숙박해 여행의 편안함을 높였다. 대만 시내 핵심 관광지인국립 고궁박물관스린 야시장용산사 등을 모두 방문하고 대만 근교 관광지 중 최근 힐링 코스로 인기가 높은베이터우 온천마을과예류 해양 공원지우펀 등을 방문한다.

 

베이터우 온천마을

 

아울러 대만 미식 여행의 진수를 느낄 수 있도록딘타이펑 딤섬궈바훠궈펑리수망고 빙수 등 특식 5회와 대만 대표 간식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NS홈쇼핑 방송 중 예약자를 대상으로미라마 대관람차타이베이 101 전망대발 마사지스펀 천등 날리기서문정 시티투어 등 135불 상당의 옵션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대만 여행 최적의 시기에 맞춰 자연, 역사, 문화, 체험, 미식 등 다양한 대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앞으로도 시그니처라는 표현에 맞게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모두시그니처상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virgin37@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김민철l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