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 보쉬 전동공구, 유선 고속 절단기 ‘GCO 230’ 출시 > SERVICE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공구] 보쉬 전동공구, 유선 고속 절단기 ‘GCO 230’ 출시

본문

[리뷰타임스=황충호 기자]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짧은 시간 내에 빠른 절단이 가능한 유선 고속 절단기 ‘GCO 230’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고속 절단기 ‘GCO 230’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2,300W 모터를 장착해 이전 모델 대비 절단 속도를 약 30% 향상함으로써 더 빠르고 부드러운 절단이 가능하다. 최대 무부하 속도는 4,100rpm으로, 절단 시 489(길이)×265()×73(높이)mm 크기의 자재 절단이 가능하며, 높은 과부하 용량과 강한 내구성을 지녔다. 어려운 작업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GCO 230은 파이프, 금속 프로파일, 나사봉 등 다양한 종류의 금속 자재 절단에 적합하다.

 

또한, 내구성을 높여 모터가 손상될 가능성을 현저히 줄였으며, 스파크 가드 조절 기능으로 스파크를 뒤쪽으로 유도해 사용자에게 닿지 않도록 안전성을 높였다. 제품 하단에는 절단 중 자재가 녹는 것을 방지하는 금속 받침대가 설치돼 있으며, 제품 손잡이에는 사용자를 위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적용돼, 휴대와 조작이 간편하다.

 

GCO 230제품 본체 1내경 25.4mm용 아랫 만조윗만조 ▲14인치 절단석 1개로 구성되어 있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이번 신제품은 기존 유선 고속절단기에서 성능, 안전성 등 전체적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특히 빨라진 절단 속도로 전문 작업자들이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hwangch68@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황충호l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