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4월 한 달간 TV 슈퍼빅세일 > SERVICE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삼성전자, 4월 한 달간 TV 슈퍼빅세일

본문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삼성전자가 17년 연속 TV 세계 판매 1위를 기념해 4월 1일부터 한 달간 ‘2023 삼성 TV 슈퍼빅세일’을 진행한다.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23년형 Neo QLED TV 신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SC90 시리즈 OLED 제품 사전 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Neo QLED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7만원 상당의 혜택과 삼성 TV와 함께 사용하면 더 풍부한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하는 삼성 사운드바를 증정한다. 행사 초기인 10일까지는 최대 34만원 상당의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화질은 고고익선·크기는 거거익선 트렌드에 맞춰 2023년형 Neo QLED 8K 85형 제품 구매 시 최대 10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모델에 따라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 혹은 게이밍 모니터 추가 할인 혜택도 증정한다.

 

 

QLED 98형 사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라이프 스타일 TV ‘더 세리프(The Serif)’ 50형 모델과 티빙 프리미엄 12개월 이용권 제공 행사도 진행한다. QLED 98형은 5월 1일 정식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TV 시장의 초대형 트렌드를 반영해 QLED 98형을 1270만원의 합리적 출고가로 선보였으며,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초대형 시장 수요를 반영해 98형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 밖에도 Neo QLED 65형 스탠드 타입 구매 고객에게는 TV 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액세서리 신제품 ‘더 트레이(The Tray)’를 제공한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김우선I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