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명품 향수 느낌 내는 아우라 퍼퓸스튜디오 섬유유연제 출시 > Consumer

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LG생활건강, 명품 향수 느낌 내는 아우라 퍼퓸스튜디오 섬유유연제 출시

본문

[리뷰타임스=안병도 기자] LG생활건강 브랜드 아우라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한 명품 향수 향을 구현한 섬유유연제 아우라 퍼퓸스튜디오를 출시했다.

 

출처: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과 이마트가 공동 기획한 아우라 퍼퓸스튜디오는 개발 단계부터 고객의 선호를 반영했다. LG생활건강의 향기 연구소인 센베리 퍼퓸하우스의 전문 조향사가 최신 향 선호 트랜드를 바탕으로 한 명품 향수 향기를 구현해 이마트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향과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여기서 가장 높은 선호를 받은 블랑쉬 머스크, 프레쉬 버베나, 플로라 피치 3가지 향을 상품화했다. 

 

고객의 취향과 니즈가 그대로 반영됐고, LG생활건강 향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섬유유연제인 아우라 퍼퓸스튜디오는 기존 제품들에 비해 고급스러운 명품 향이 돋보인다. 기존 섬유유연제 대비 퍼퓸(향수) 성분을 40% 강화해 향이 진하고 풍부한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향이 오래 지속된다. 


  
아우라 퍼퓸스튜디오는 생태계를 교란하는 미세플라스틱 향기 캡슐을 넣지 않고, 석유계 계면활성제와 트리클로산, 트리클로카반 등 11가지 보존제도 첨가하지 않았다. 


  
LG생활건강은 아우라 퍼퓸스튜디오가 개발 단계부터 고객의 취향이 적극적으로 반영됐기 때문에 다른 제품들보다 차별화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 제품은 이달 15일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 및 온라인 이마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리터 제품의 권장소비자가격은 8900원이다.

 

<catchrod@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안병도I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