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제로 칼로리 유산균 음료 쿨피스톡 제로 출시
본문
[리뷰타임스=안병도 기자] 동원F&B가 유산균 음료인 쿨피스톡을 제로 칼로리로 리뉴얼한 쿨피스톡 제로를 새롭게 선보인다.
쿨피스톡 제로는 기존 쿨피스톡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당과 칼로리를 낮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쿨피스톡은 1980년 출시돼 43년째 사랑받고 있는 대표 유산균 음료 쿨피스에 탄산을 첨가한 제품이다. 특유의 달콤한 맛은 물론 청량감이 살아 있다.
쿨피스톡 제로는 복숭아맛과 파인애플맛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포스트바이오틱스(postbiotics) 성분이 들어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최근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내 음료 시장은 제로 칼로리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 규모는 2016년 903억원에서 2021년 2189억원으로 성장했다. 지난해에는 3000억원 규모를 넘어섰을 것으로 추정된다.
동원F&B는 2021년과 2022년 각각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와 제로 칼로리 이온음료 투명이온을 출시한 데 이어 이번 쿨피스톡 제로를 출시하며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 트렌드를 주도해나갈 계획이다.
쿨피스톡 제로는 달콤한 맛과 부담 없는 열량으로 매운 음식이나 기름진 음식과 궁합이 좋은 음료다. 이에 동원F&B는 앞으로도 다양한 라인업의 제로 칼로리 음료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쿨피스톡 제로 2종(복숭아 맛, 파인애플 맛)의 가격은 340ml에 1800원이다.
<catchrod@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한 회원
TepiphanyI리뷰어안병도I기자의 최신 기사
-
[테크리뷰] [테크 리뷰] 5G 음성통화, 실효성 있는 서비스 될 수 있을까?2023-04-28
-
[Consumer]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에디션 출시2023-04-28
-
[IT] 뱅앤올룹슨,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하이엔드 포터블 스피커 베오사운드 A5 출시2023-04-28
-
[리뷰칼럼] [생활 칼럼-2] 1인 가구 시대, 고정 생활비 절약을 위한 생활팁 - ICT 생활편2023-04-27
-
[Consumer] 현대자동차, 2023 캐스퍼 출시... 디 에센셜 라이트 트림 추가2023-04-27
-
[Consumer] GS25, 버번위스키 하이볼 출시... 아메리칸 버번콕을 모티브2023-04-27
-
[IT] 삼성전자, 2023년형 창문형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윈도우핏 출시2023-04-27
-
[문화&이벤트 리뷰] [커피 리뷰] 3. 커피마니아의 최종테크, 에스프레소의 세계로 들어가 보자2023-04-26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