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하이볼이야? 콤부차야?" 티젠, 하이볼향 콤부차 출시
본문
새롭게 출시한 ‘하이볼향 콤부차’는 하이볼을 건강한 콤부차로 구현했다. 상큼한 레몬과 스모키한 몰트향으로 하이볼의 맛과 향을 살렸고, 발효 음료인 콤부차 베이스로 건강함도 그대로 담았다.
기존 콤부차의 장점을 고스란히 살려 당류는 쏙 빼고, 칼로리는 1스틱당 15kcal로 낮다. 또한 12종의 유산균뿐 아니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도 들어있다. 특히 티젠 콤부차의 부드러운 탄산은 어느 음식에나 잘 어울려 탄산음료의 건강한 대체제로 즐길 수 있다.
티젠은 이번 신제품을 5월 2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유튜브 웹예능 ‘전과자(매일 전과하는 남자)’를 통해 최초로 공개한다. ‘전과자’는 비투비 이창섭이 전국의 대학교들을 종횡무진 누비며, 다양한 학과를 리뷰하는 콘텐츠로 MZ세대 중심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일본 오사카대학교에서 촬영된 이번 영상에서는 공강 시간에 티젠 콤부차 하이볼향을 즐기는 모습이 유쾌하고 재미있게 그려질 예정이다.
이후 5월 6일부터 12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상위크 행사를 갖고 최대 61% 가격 할인뿐 아니라, 다양한 한정판 굿즈들을 증정한다. 특히, 양유완 작가의 유리 공예 브랜드 ‘모와니’와 콜라보해서 제작한 하이볼컵, 머들러로 구성된 [티젠X모와니 하이볼 키트]를 5월 7일 네이버 라이브 신상잇쇼에서 최초로 선보이고, 방송 중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티젠의 다양한 제품들은 쿠팡, 올리브영, 코스트코, 마켓컬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choi@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한 회원
TepiphanyI리뷰어땡삐I리뷰어의 최신 기사
-
[Culture] [축제] ‘2024 공예주간’, 도시와 일상이 공예로 물들다2024-05-16
-
[Culture] [전통] 문화재청, 오는 15일 세종대왕 탄신 627돌 기념 ‘숭모제전' 진행2024-05-13
-
[문화&이벤트 리뷰] [숲 리뷰] 전남 숲에서 힐링하세요...곡성, 구례, 완도, 진도가 기다립니다2024-05-13
-
[Culture] [체험] '이것이 수랏상인가'...경복궁 소주방서 궁중음식·전통공연 즐겨보자2024-05-10
-
[Culture] [공모전] 옛 학전 소극장 새이름 공모합니다...어린이·청소년 창작산실로 7월 개관2024-05-09
-
[공공] [힐링] 가족과 명품숲길 걸으며 함께 숲 만들어요!2024-05-09
-
[Culture] [공연] 청와대 개방 2주년, 종합예술공연 ‘블루하우스’ 선보여2024-05-08
-
[Culture] [전시]국립중앙도서관, 이현세를 말하다...80년대 만화방 감성으로 특별전2024-05-07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