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하이볼이야? 콤부차야?" 티젠, 하이볼향 콤부차 출시
본문
새롭게 출시한 ‘하이볼향 콤부차’는 하이볼을 건강한 콤부차로 구현했다. 상큼한 레몬과 스모키한 몰트향으로 하이볼의 맛과 향을 살렸고, 발효 음료인 콤부차 베이스로 건강함도 그대로 담았다.
기존 콤부차의 장점을 고스란히 살려 당류는 쏙 빼고, 칼로리는 1스틱당 15kcal로 낮다. 또한 12종의 유산균뿐 아니라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도 들어있다. 특히 티젠 콤부차의 부드러운 탄산은 어느 음식에나 잘 어울려 탄산음료의 건강한 대체제로 즐길 수 있다.
티젠은 이번 신제품을 5월 2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유튜브 웹예능 ‘전과자(매일 전과하는 남자)’를 통해 최초로 공개한다. ‘전과자’는 비투비 이창섭이 전국의 대학교들을 종횡무진 누비며, 다양한 학과를 리뷰하는 콘텐츠로 MZ세대 중심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일본 오사카대학교에서 촬영된 이번 영상에서는 공강 시간에 티젠 콤부차 하이볼향을 즐기는 모습이 유쾌하고 재미있게 그려질 예정이다.
이후 5월 6일부터 12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상위크 행사를 갖고 최대 61% 가격 할인뿐 아니라, 다양한 한정판 굿즈들을 증정한다. 특히, 양유완 작가의 유리 공예 브랜드 ‘모와니’와 콜라보해서 제작한 하이볼컵, 머들러로 구성된 [티젠X모와니 하이볼 키트]를 5월 7일 네이버 라이브 신상잇쇼에서 최초로 선보이고, 방송 중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티젠의 다양한 제품들은 쿠팡, 올리브영, 코스트코, 마켓컬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choi@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한 회원
TepiphanyI리뷰어땡삐I리뷰어의 최신 기사
-
[Culture] [공연] 세종문화회관, 70% 할인 '서울시 청소년 데이 티켓' 운영2024-11-13
-
[공공] [서비스] '우리 아이 백일‧돌상 촬영하세요'…서울시, 8곳서 촬영 공간 대여 서비스2024-11-07
-
[문화&이벤트 리뷰] [여행 리뷰] 제주의 가을 길...발걸음으로 느끼는 특별한 마을 여행 5선2024-11-07
-
[공공] [안전] 서울에 ‘킥보드 없는 거리’ 생긴다... 올해 안에 '사고 위험 구간' 지정2024-11-06
-
[문화&이벤트 리뷰] [우리말 리뷰] '혈당 스파이크' 말고 '혈당 급상승' 어떨까요?2024-11-05
-
[문화&이벤트 리뷰] [영화 리뷰] <일일시호일>, 차 한 잔을 위한 단아하고 긴 여정에 인생을 담았다2024-11-01
-
[Culture] [축제] 475m 라면 레스토랑으로 오세요...11월 1일부터 '구미라면축제' 개최2024-10-30
-
[문화&이벤트 리뷰] [여행 리뷰]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국내 낙엽 명소 TOP52024-10-28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