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보온성과 실루엣 살린 논퀼팅 스타일 하프 다운 재킷 출시 > Consumer

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레드페이스, 보온성과 실루엣 살린 논퀼팅 스타일 하프 다운 재킷 출시

본문

[리뷰타임스=안병도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깔끔한 실루엣과 뛰어난 보온성을 가진 논퀼팅 스타일 하프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출처: 레드페이스

 

콘트라 리암 시티 다운 하프 재킷은 패딩의 누빔 즉 봉제선이 보이지 않아 보다 세련되게 겨울 코디를 연출할 수 있는 남성용 하프 다운이다.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사용해 방풍 기능을 극대화했다. 우수한 투습력으로 다양한 야외 활동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엉덩이를 덮는 하프 기장으로 보온성은 높이면서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롱패딩에 비해 자유로운 움직임으로 활동성을 강화했다. 

 

동물 복지와 윤리를 준수하는 책임 다운 기준인 RDS 인증의 프리미엄 다운을 사용해 한파에도 몸을 따뜻하게 감싸준다. 밴딩 처리된 소매와 하이넥 그리고 지퍼라인에 단추까지 잠글 수 있는 구성으로 매서운 칼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이에 더해 자석이 부착돼 보다 편리하게 여닫을 수 있는 양쪽 주머니와 지퍼가 부착된 안주머니, 팔 상단의 보조 주머니로 소지품 보관이 쉽다. 날씨와 스타일에 따라 탈부착할 수 있는 후드로 실용성도 뛰어나다. 

 

해당 하프 다운은 특히 현재 유행하는 논퀼팅 디자인으로 코트를 연상시키는 깔끔한 실루엣이 눈길을 끈다. 뛰어난 보온성에 비해 부피감이 과하지 않아 아웃도어 환경은 물론, 일상에서도 심플한 무드가 특징인 미니멀룩에 활용하기 좋다. 

 

허리 둘레를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이 있어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사이즈에 따라 오버핏으로도 입기 좋아 편안한 착용감을 선호하는 경우 남녀 공용으로도 적합하다. 벨크로 타입으로 탈부착할 수 있는 브랜드 로고 텍이 팔 상단에 위치해 아웃도어 감성과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으며, 색상은 다양한 타운웨어에 매칭하기 좋은 차분한 무드의 블랙, 그레이, 네이비가 있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최근 눈에 띄게 낮아진 기온으로 야외활동과 출퇴근 중 입기 좋은 깔끔한 실루엣의 논퀼팅 다운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면서 “지속되는 한파에도 아웃도어 기술력으로 보온성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까지 겸비한 아우터와 따뜻한 겨울 보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catchrod@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안병도I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