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미국 RTD 칵테일 1위 브랜드 ‘버즈볼즈’ 14일부터 판매 > Consumer

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GS25, 미국 RTD 칵테일 1위 브랜드 ‘버즈볼즈’ 14일부터 판매

본문

[리뷰타임스=안병도 기자] GS리테일 편의점 GS25가 미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칵테일 버즈볼즈(BUZZBALLS)를 12월 14일부터 판매한다. 버즈볼즈는 미국 RTD(Ready to Drink) 칵테일 1위 브랜드이며 국내 편의점 채널 판매는 GS25가 최초다. 

 

출처: GS25

 

버즈볼즈 6종은 라임리타, 스트로베리, 칠리망고, 사워애플, 워터멜론, 초코렛 맛으로 전체 시리즈 13가지 가운데 국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상품들로 구성됐다. 

 

감각적인 디지인과 맛으로 미국 20·30대 고객을 사로잡아온 버즈볼즈는 국내 매니아들 사이에선 국내 본격 수입 전부터 홈파티 인기 아이템으로 알려졌다. 컬러풀한 외형이 눈길을 끌며 187mL라는 용량도 독특하다. 작은 항아리같이 생긴 병 모양도 독특하다.

 

버즈볼즈는 와인 베이스와 각 맛별 천연 주스가 믹스된 칵테일이다. 알코올 도수는 15도로 일반적인 와인보다 높은 편이며 위스키에 비하면 낮은 편으로, 국내에서는 얼음·시럽·토닉워터·탄산수 등으로 믹싱해 마시는 하이볼의 베이스로 애용된다. 

 

GS25는 본격 판매에 앞서 한 달간 진행한 파일럿 테스트에서도 전량 완판이라는 성공적인 결과를 얻었다. GS25는 이를 토대로 20·30대 고객을 타겟으로 해 버즈볼즈를 전 점포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하림 GS25 음용식품팀 MD는 “버즈볼즈는 최근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에 부합하는 상품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용량 RTD 타입의 상품으로 GS25 주요 고객층인 20·30대 MZ세대들이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주류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주류 경쟁력 확대를 위해 다양한 주류를 검토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catchrod@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안병도I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