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사박물관, 26일 뮤지엄 콘서트 개최 > Culture

본문 바로가기

문화


서울역사박물관, 26일 뮤지엄 콘서트 개최

모차르트, 드뷔시, 피아졸라 등 서울시향 단원들이 펼치는 고품격 실내악 공연 무료 관람

본문

[리뷰타임스=뉴스편집팀] 서울역사박물관과 서울시립교향악단이 함께하는 뮤지엄 콘서트가 26() 오후 12시부터 박물관 1 로비에서 열린다.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박물관에 와서 무료로 자유롭게 즐길 있다.

 

2023 서울시향이 새롭게 선보이는 무료 시민공연 뮤지엄 콘서트는 서울 시내 주요 박물관과 미술관 열린 공간에서 정통 실내악 공연을 즐길 있도록 기획했다. 다채로운 구성의 클래식 음악과 역사·미술이 한데 어우러져 시민들에게 일상 휴식을 선사하고 보다 많은 시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공익 공연이다.

 

 

서울시향 단원들의 고품격 실내악 연주를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모차르트, 드뷔시, 피아졸라 등 정통 클래식 음악을 다채로운 실내악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

 

실내악이란 2~10명 안팎의 소규모 인원으로 연주하는 기악 합주로 여러 가지 악기들 각각의 개성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공연은 서울시향 오보에 수석인 이미성, 타악기 단원 김미연(마림바, 비브라폰), 그리고 피아니스트 문정재가 출연하며 김진근 악보전문위원의 친근한 해설까지 곁들여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reviewtimes@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편집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1

땡삐I리뷰어님의 댓글

profile_image
땡삐I리뷰어
2023-05-24 08:40
여기 함 가봐야겠네요. 시간을 내서..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