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농심, 명동에 K라면 체험매장 오픈 > SERVICE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식품] 농심, 명동에 K라면 체험매장 오픈

본문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농심이 오는 3일부터 명동 '호텔스카이파크 명동 3호점'에서 K라면 체험매장 '너구리 라면가게'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명동에 오픈하는 너구리 라면가게


'너구리 라면가게'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K라면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라면과 토핑을 선택해 즉석에서 조리해주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매장은 매일 오전 6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되며, 내부는 K라면 테마의 다양한 연출물과 포토존을 갖추고 있다.

 

농심은 이후에도 스카이파크와의 협업을 통해 호텔 조식 및 룸서비스에 신라면볶음밥, 짜파구리 등 모디슈머 레시피 메뉴를 반영하고, 라면 선물세트와 굿즈 판매도 추진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명동은 서울 시내에서 외국인 관광객 방문 비율이 가장 높은 지역으로, 다양한 음식과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한국문화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다" "명동 관광객들의 접근성이 높은 호텔에서 농심 대표제품을 소개하고 K라면 본고장의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과 이번 협업을 진행하는 '호텔스카이파크'는 전국 8개 호텔을 운영 중인 호텔 체인으로, 명동에만 4개 호텔을 운영해 외국인 관광객에게 인지도가 높다. 농심은 그 중 지하철역과 공항버스 및 시티투어버스 정류장이 가까워 접근성이 가장 높은 명동 3호점에 이번 체험공간을 오픈하기로 했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편집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