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주말에 공원 갈까...5~6월 매주 토요일 어린이 가족 프로그램 '풍성' > 공공

본문 바로가기

공공

[행사] 주말에 공원 갈까...5~6월 매주 토요일 어린이 가족 프로그램 '풍성'

본문

[리뷰타임스=최봉애 기자] 화창한 주말, 밖으로 나가자는 아이와 어디 갈지 고민된다면 공원에 방문해 보자. 어린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놀이 용품도 빌릴 수 있고, 아이를 돌보느라 지친 손 마사지도 받을 수 있다.


서울시는 5~6월 매주 토요일 월드컵공원·용산가족공원·푸른수목원 등에서 어린이 가족 대상 공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을 통해 프로그램 상세 내용과 예약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행사 포스터


공원 프로그램은 '정원에서 즐기자! 건강하게!'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시는 어린이 가족뿐 아니라 서울시민 모두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원여가 프로그램을 계속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오는 25일 오전 10~12시 구로구 푸른수목원 푸른카페 옆 그늘쉼터에서는 육아 부모 20명의 손 마사지를 해 주는 '유모차정원테라피'를 운영한다. 아로마 손 마사지를 무료로 제공하며, 사전 신청뿐 아니라 선착순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5월 25일과 6월 8일에는 마포구 월드컵공원에서, 6월 15일~29일 기간 중에는 용산가족공원에서는 '공원운동회(봄)'를 진행한다. 공원운동회에서는 '바운싱패드', '스태킹 쌓기, '스쿠프 세트' 등 뉴스포츠 용품을 무료로 대여해 준다.


다음 달 8일 오후 5시 월드컵공원 난지비치 앞에서는 신나는 박자에 맞춰 줄넘기를 배우는 '음악줄넘기 원데이 클래스'도 연다. ‘공원운동회’는 월드컵공원과 용산가족공원에서 프로그램이 열리는 토요일 13~18시 진행되며, 6월 8일 토요일ㅇ[ 열리는 ‘음악줄넘기 원데이 클래스’는 7일까지 사전 신청 가능하고 행사 당일 현장 접수로도 참여할 수 있다



<bachoi@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땡삐I리뷰어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