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공차, 여름 메뉴 '망고&딸기 더블, 트리플 미니펄’ 8종 내놔 > SERVICE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음료] 공차, 여름 메뉴 '망고&딸기 더블, 트리플 미니펄’ 8종 내놔

본문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지난 3월 출시한미니펄 신메뉴의 인기에 힘입어 과일 토핑을 강조한 업그레이드 신메뉴망고&딸기 더블, 트리플 미니펄’ 8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니펄 신메뉴는 SNS에서 인기가 높았던사고 디저트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 것으로, 지난 3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200만 잔이 판매됐다. 기존 타피오카 펄보다 작고 오밀조밀한 사이즈의 미니펄의 새로운 식감과 달콤한 과육을 듬뿍 넣은 풍성한 맛의 조화로 입소문을 타며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다.

 

공차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음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데, 이번 신메뉴는 기존 미니펄 음료에 망고 토핑을 추가해 판매되었던 나만의 레시피를 정식 메뉴로 출시한 미니펄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미니펄 망고 밀크음료에 망고 토핑을 추가하여 자신만의 메뉴로 즐길 만큼 선호도가 높았던 공차 망고에 대한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해 과일 토핑 양을 두 배, 세 배로 늘려 과육이 더욱 풍성해 깊고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망고&딸기 더블, 트리플 미니펄’ 8종

 

‘미니펄 더블 망고 밀크', ‘미니펄 트리플 망고 밀크', '미니펄 더블 딸기 밀크티', ‘미니펄 트리플 딸기 밀크티’  4종과미니펄 더블 망고 크러쉬', ‘미니펄 트리플 망고 크러쉬', '미니펄 더블 딸기 크러쉬', ‘미니펄 트리플 딸기 크러쉬크러쉬 4종으로 구성됐다. 새롭게 추가된 메뉴들은 풍부한 맛과 화려한 비주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미니펄 더블 망고 밀크미니펄 트리플 망고 밀크는 신선한 코코넛 밀크에 달콤한 망고 과육을 기존보다 2~3배 풍성하게 올린 음료로 쫄깃한 코코넛 젤리, 쫀득한 미니펄을 듬뿍 넣어 조합했다풍성하게 올린 노란 망고 과육의 화려한 비주얼이 입맛을 돋우며 카페인 프리 음료로 카페인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다.

 

‘미니펄 더블 딸기 밀크티', ‘미니펄 트리플 딸기 밀크티는 신선한 코코넛 밀크에 상큼한 딸기 슬라이스를 듬뿍 넣어 딸기의 풍미를 극대화한 음료다. 여기에 코코넛젤리, 미니펄 등 다채로운 매력의 토핑이 더해져 재미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역시 딸기 슬라이스를 최대 3배까지 풍부하게 넣어 진한 딸기의 맛을 담았다.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크러쉬도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미니펄 더블 망고 크러쉬’, ‘미니펄 트리플 망고 크러쉬’, ‘미니펄 더블 딸기 크러쉬', ‘미니펄 트리플 딸기 크러쉬에서도 동일하게 과육을 2~3배로 풍성하게 담아, 입안 가득 시원한 맛을 즐길 수 있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김우선I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