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공차, 여름에 딱 좋은 인기 메뉴 2종 재출시

김우선I기자
2024-06-21 07:10
0
본문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여름 인기 메뉴 2종을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공차는 소비자들의 피드백과 요청사항을 철저하게 분석해 차별화된 메뉴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공차 소비자는 SNS 등을 통해 꾸준히 다시 먹고 싶은 음료를 요청하는데, 특히 여름 시즌에 가장 많이 찾은 음료로 2종을 선보이게 됐다.
재출시로 선보이는 이번 신메뉴는 ‘공차치노-카페 스무디 with 블랙티'와 ‘초당 옥수수 밀크티+펄’ 2종이다. 먼저 ‘공차치노-카페 스무디 with 블랙티'는 티와 커피를 조합해 공차만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음료로, 2022년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메뉴다. 진하고 감미로운 블랙티와 향긋한 커피를 조합한 스무디에 달콤한 브라운슈가를 더해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기기 좋다. 여기에 공차 시그니처 토핑인 펄을 추가하면 달콤 쫀득한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는 조합이다.
‘초당 옥수수 밀크티+펄’은 여름 제철 식재료 ’초당 옥수수’를 활용한 공차의 인기 메뉴로, 공차 공식 계정을 통해 꾸준하게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메뉴다. 달콤한 초당옥수수와 향긋하고 고소한 블랙 밀크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여름철 입맛을 살리는 든든한 한 끼로도 손색없다. 여기에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인 쫀득쫀득한 타피오카 펄이 더해져 식감도 우수하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한 회원

김우선I기자의 최신 기사
-
[SERVICE] [PR] 호프만에이전시, 영국 테크 전문 PR회사 ‘씨씨그룹(CCGroup)’ 인수16시간 35분전
-
[SERVICE] [숙박]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최대 64% 할인 프로모션 4월 13일까지 진행17시간 44분전
-
[Consumer] [식품] 삼양식품 지난해 해외매출 1조원 돌파18시간 5분전
-
[문화&이벤트 리뷰] [여행 리뷰] 좌충우돌 유럽 가족여행기⑪ 5년 동안 문 닫는, 공장 같은 미술관, 파리 ‘퐁피두 센터’19시간 7분전
-
[IT] [가상자산] 빗썸, KB국민은행 계좌 개설 전용 창구 운영2025-03-18
-
[문화&이벤트 리뷰] [여행 리뷰] 좌충우돌 유럽 가족여행기⑩ 파리에서 맛본 미국 햄버거 파이브가이즈 후기2025-03-18
-
[문화&이벤트 리뷰] [여행 리뷰] 좌충우돌 유럽 가족여행기⑨ 루브르 박물관 관람이 썩 기분 좋지만은 않았던 이유2025-03-17
-
[SERVICE] [음료] 공차, KT 멤버십 고객에겐 2잔 구매 시 50% 할인2025-03-17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