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공차, 여름에 딱 좋은 인기 메뉴 2종 재출시 > SERVICE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음료] 공차, 여름에 딱 좋은 인기 메뉴 2종 재출시

본문

공차치노-카페 스무디 with 블랙티', ‘초당 옥수수 밀크티 펄’ 2종 재출시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여름 인기 메뉴 2종을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공차는 소비자들의 피드백과 요청사항을 철저하게 분석해 차별화된 메뉴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공차 소비자는 SNS 등을 통해 꾸준히 다시 먹고 싶은 음료를 요청하는데, 특히 여름 시즌에 가장 많이 찾은 음료로 2종을 선보이게 됐다.

 

재출시로 선보이는 이번 신메뉴는공차치노-카페 스무디 with 블랙티'초당 옥수수 밀크티+’ 2종이다. 먼저공차치노-카페 스무디 with 블랙티'는 티와 커피를 조합해 공차만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음료로, 2022년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메뉴다. 진하고 감미로운 블랙티와 향긋한 커피를 조합한 스무디에 달콤한 브라운슈가를 더해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기기 좋다. 여기에 공차 시그니처 토핑인 펄을 추가하면 달콤 쫀득한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는 조합이다.

 

‘초당 옥수수 밀크티+은 여름 제철 식재료초당 옥수수를 활용한 공차의 인기 메뉴로, 공차 공식 계정을 통해 꾸준하게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메뉴다. 달콤한 초당옥수수와 향긋하고 고소한 블랙 밀크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여름철 입맛을 살리는 든든한 한 끼로도 손색없다. 여기에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인 쫀득쫀득한 타피오카 펄이 더해져 식감도 우수하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김우선I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