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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 메가MGC커피, 출시 100일만에 3초당 1잔씩 팔린 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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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는 올여름 상시 메뉴로 전환한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가 출시와 동시에 초고속 판매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



지난 3월 말부터 선보인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는 출시 100일 만에 250만 잔 이상 판매고를 기록하며 메가MGC커피의 여름 특수를 이끌었다. 이는 출시일로부터 3초당 1 잔씩 꾸준히 판매된 셈으로, 올여름 ‘수박주스’와 함께 ‘시그니처 메뉴’의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아이스티의 계절, 복더위 속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해주면서 전국 3,000여 곳 매장에서 출시와 동시에 불티나게 판매됐다. 메가MGC커피의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는 유행이 지속되고 있는 제로 트렌드와 올여름 핫한 복숭아 베리에이션 음료라는 소비자의 니즈가 잘 결합된 사례로 분석됐다. 복숭아 아이스티의 맛을 트렌드에 맞게 재현해냄으로써 폭염 속에 청럄감을 더해주는 MEGA급 상시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더불어 기존에 판매해 왔던 복숭아 아이스티의 판매량 역시 20% 이상 동반 상승하는 등 여름 시즌 아이스티 인기 효과가 제철 과일 복숭아와 시너지를 제대로 냈다.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는 깊게 우려진 홍차와 은은한 복숭아향의 아이스티를 베이스로 맛은 그대로 유지하되 제로 슈가, 제로 칼로리로 구현하며 칼로리 걱정이 컸던 다이어터를 겨냥한 음료다. 1년간 수많은 시행착오와 철저한 시음 테스트를 통한 안전성 검증 끝에 출시한 결과가 기록적인 판매량으로 이어지며 많은 고객에게 호평받고 있다.


<ansonny@review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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