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전체검색

65w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4/ 게시물 - 101 / 1 페이지 열람 중

'리뷰 업로드' 게시판 내 결과
'IT' 게시판 내 결과
'제품리뷰' 게시판 내 결과
  • [제품 리뷰] 정말 예쁜 고속 충전기 '언리시 65W'

    [리뷰타임스=테피파니 리뷰어] 집에 충전기 몇 개는 모두 가지고 있죠? 저도 서랍 속을 뒤져보면 사용하지 않는 충전기까지 포함하여 10개도 넘을 것 같습니다. 사용하지도 않으면서 왜 그렇게 많은 충전기가 있을까요? 충전기라는 제품이 고장만 나지 않으면 질려서 계속 새로 사는 소비재가 아니잖아요. 제 생각으로는 과거에는 충전기가 용량에 따라, 단자 방식에 따라, 단자 수에 따라 여러가지를 사용할 수밖에 없었던 것 같습니다. 책상 위에는 4 포트 이상의 다양한 포트를 지원하는 충전기를 두고 휴대용 충전기, 노트북까지 충전할 수 …

  • [제품 리뷰] 2%의 아쉬움이 남는 '삼성 65W 트리오 포트 멀티충전기'

    [리뷰타임스=MRM리뷰어] 안녕하세요! 리뷰타임스의 Living & Tech Story Teller MRM입니다. 오늘은 삼성 65W 트리오 포트 멀티충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개의 IT 제품을 사용하면 충전을 위해 충전기도 기기에 맞춰 여러개 구입하게 되는데요. 관리와 휴대에 불편을 겪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하나의 충전기로 동시에 여러 기기의 충전을 할 수 있는 멀티충전기를 구입하는 경우가 늘고 있는 거 같습니다. 그 중 가장 인기있고 많이 찾고 있는 삼성 65W 트리오 포트 멀티충전기에 대해 자세히…

  • [제품 리뷰] ] ESSAGER 65W 멀티 포트 충전기 알아보기

    [리뷰타임스=MRM리뷰어] 안녕하세요! Living & Tech Story Teller MRM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성비 충전기 중 하나인 ESSAGER65W 멀티 포트 충전기에 대해 알아보고자합니다. 이 제품 역시 많은 분들이 가성비 제품으로관심이 많은데 USLION 65W 충전기와 마찬가지로 조금 자세히 알아볼 필요가 있는제품인거 같습니다. 이전에 USLION 65W 충전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실제 출력은 최대 33W로 그 이상의 출력이 필요한 사용자에겐 부족한 스펙의 충전기였습니다. …

'리뷰어 소통방' 게시판 내 결과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