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도 호텔식 디자인 침구 인기, 이브자리 뉴웨이가 판매 1위 > Consumer

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가정에서도 호텔식 디자인 침구 인기, 이브자리 뉴웨이가 판매 1위

본문

[리뷰타임스=안병도 기자] 집에서도 호텔에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호텔식 디자인 침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브자리는 올해 1~3월 봄·여름 침구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호텔식 베딩 디자인을 활용한 제품이 1위와 2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출처: 이브자리

 

이 제품들은 절제된 패턴과 순백색과 같이 통일된 색상을 적용해 가장 대표적인 호텔 베딩 스타일을 살린 침구다. 모던한 호텔식 베딩 디자인의 ‘뉴웨이’는 15% 비율로 이브자리 올해 봄·여름 침구 판매량 중 1위를 차지했다. 이 제품은 올해 1월 이브자리가 선보인 신제품이다. 고급스러운 색에 간결한 프레임 형태의 자수 터치 프린트를 더한 디자인으로 침실에 세련된 멋을 더해준다. 

 

심플함이 돋보이는 ‘오가닉솔리드’는 패턴과 장식을 걷어내고 단일 색상으로만 디자인한 호텔식 침구다. 올 화이트 스타일을 포함해 총 네 가지 색상의 제품으로 구성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또 이음새를 없앤 광폭 원단을 사용해 깔끔함을 더욱 부각했다. 이 제품 또한 12% 비율로 이브자리 봄·여름 시즌 침구 중 판매량 2위에 올랐다. 

 

고현주 이브자리 디자인연구소 부소장은 “호캉스 인기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집에서도 그만큼의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느끼고자 하는 고객이 지속해서 증가하는 추세”라며 “혼수와 예단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부터 자신의 공간 투자에 아끼지 않는 싱글층까지 호텔식 디자인의 베딩을 찾는 사람들이 점차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catchrod@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안병도I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