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젖은 모발용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공개 > Consumer

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다이슨, 젖은 모발용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공개

젖은 모발을 건조하는 동시에 스트레이트 스타일링 선사

본문

 

[리뷰타임스=뉴스편집팀] 다이슨이 가열된 플레이트 및 과도한 열 손상 없이 젖은 모발에 사용 가능한 습건식 스트레이트너인 새로운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Dyson Airstrait straightener)’를 공개했다.

 

이 제품은 다양한 모발 유형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모발 본연의 힘과 건강한 형태 및 느낌을 유지하면서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러운 스트레이트 스타일을 선사한다.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는 두 개의 바가 마주보고 있는 형태이며, 이 바를 통해 고압의 기류가 모발로 정교하게 분사되어 하나의 제품으로 모발을 건조하는 동시에 스트레이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내부의 바를 따라 1.5mm 크기의 분사구가 형성되어 있다. 이 구멍을 통해 공기 흐름이 증폭되어 두 개의 고속 하향 기류를 생성한다. 45° 각도로 분사되는 이 기류는 하나의 집중된 공기 흐름이 되어 아래로 향하는 힘을 생성하며 모발을 건조시키면서 곧게 펴준다. 또한 모발을 모아주어 매끄럽고 윤기나는 마무리를 도와준다.

 

헤어 스타일을 바꾸려면 모발 가닥 사이의 수소 결합을 끊고 이를 새로운 모양으로 만든 후 고정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열 또는 수분이 이 수소 결합을 끊는 도구가 될 수 있다. 모발이 젖은 상태에서 강력한 공기 흐름을 이용해 스타일링할 경우, 스타일링에 과도한 열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부스스함과 잔머리를 줄여주고 모발 본연의 윤기를 보호해준다.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는 다이슨 헤어 케어 테크놀로지의 핵심 성능을 구현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하이퍼디미엄(Hyperdymium) 모터를 탑재했다. 하이퍼디미엄 모터는 작고 가벼울 뿐만 아니라, 젖은 모발을 건조시키고 스트레이트 스타일링에 필요한 공기 흐름을 동시에 생성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성능을 구현한다.

 

<reviewtimes@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편집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