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삼광의료재단, 보건복지부 국가건강검진기관 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 SERVICE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의료] 삼광의료재단, 보건복지부 국가건강검진기관 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본문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검체검사 전문기관 삼광의료재단(이사장 황태국)은 보건복지부에서 실시한 ‘4주기 국가건강검진기관 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건강검진기관 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삼광의료재단

 

 

보건복지부에서 주관하는 국가건강검진기관 평가는 건강검진 업무의 적정 수행 여부 평가를 통한 국가건강검진의 질 향상을 위해 2012년부터 3년 주기로 실시하고 있다.

 

이번 평가는 전국 13000여 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평가 결과에 따라 우수(90점 이상), 보통(60점 이상~90점 미만), 미흡(60점 미만) 등급으로 분류된다. 최우수 등급의 경우 유형별 평가결과가 상위 10% 이내이면서 검진 유형을 구성하는 평가 분야 모두우수인 경우에 부여된다.

 

삼광의료재단 건강검진센터는 일반검진 분야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2022년 건강검진센터 확장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수검자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정확한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삼광의료재단 황태국 이사장은보건복지부에서 진행한 국가건강검진기관 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감사하다. 앞으로도 최상의 검진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을 넘어 국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광의료재단은 국내 선도적 검체검사 수탁기관으로, 삼광바이오트리그룹 산하 삼광랩트리, SML메디트리, SML제니트리, SML바이오팜을 가족사로 두고 있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김우선I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