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페이먼츠, 애플페이 서비스 출시 > SERVICE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NICE페이먼츠, 애플페이 서비스 출시

본문

[리뷰타임스=안병도 기자] NICE페이먼츠가 애플페이 서비스를 자사 온라인 플랫폼에 론칭했다. 이번 서비스 론칭으로 소비자들은 다양한 온라인 가맹점에서 애플페이의 글로벌 간편결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온라인 가맹점은 NICE페이먼츠를 통해 별도의 개발 비용 없이 간단한 서비스 신청만으로 애플페이를 사용할 수 있다. 가맹점의 특성과 사용자의 결제 경험을 고려해 다양한 결제 페이지를 구성할 수 있다. 가맹점의 결제 페이지에서 애플페이 결제 옵션을 분리 노출함으로써 애플페이 사용자의 결제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NICE페이먼츠는 종합 금융인프라그룹인 NICE그룹의 계열사다. 최근 지속적인 성장으로 2022년에 거래 규모 30조원을 달성했고, 뛰어난 기술력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국내외 가맹점, 결제사업자, 간편결제사 등과 제휴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NICE페이먼츠의 황윤경 대표는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애플페이 결제를 지원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당사가 보유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가장 혁신적인 결제 수단을 신속히 도입해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와 급변하는 결제 환경 변화에 대응한 온오프라인 통합결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NICE페이먼츠는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국내 8개 간편결제서비스 및 알리페이, 위챗페이, 동남아시아 로컬 간편결제 등 10여 개의 해외 간편결제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일본 간편결제서비스인 라인페이를 곧 출시할 예정이다. 

 

 

<catchrod@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안병도I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