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리뷰] 제주 여행의 시작 렌트카 '제주 전기차 렌트 후기' > 서비스리뷰

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여행 리뷰] 제주 여행의 시작 렌트카 '제주 전기차 렌트 후기'

본문

[리뷰타임스=곰돌이아빠 리뷰어]

제주 여행을 고려하면 항공권, 숙소, 액티비티 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렌트카입니다. 이번에 제주 등산에 이용한 특별한 렌트카입니다.

 

주말 오전 9시에 빌려 다음날 오후 2시에 반납했고 요금은 약 5만원이 나왔습니다.

 

주유 아니 전기비용은 별도이고 제 경우에는 150Km 정도 주행했는데 약 1`만원이 나왔습니다.

 

제주공항 셔틀

 

제주공항 셔틀

 

 

인터넷을 통해 예약했는데 원래 예약했던 차량 사고로 인해 아이오닉이 아닌  EV6로 제공받았습니다. 셔틀버스는 15분 간격으로 운행되었고 시간은 약 7분 정도 걸렸습니다. 참고로 제주 렌트카는 공항에서 모두 셔틀버스로 이동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렌트카 키오스크

 

 

키오스크로 예약과 신분증 등을 확인합니다. 아주 편했지만 모바일 운전면허증은 키오스크 이용 불가인 점은 아쉬웠습니다.

 

 

키

 

특별한 렌트카

 

 

수속이 지나고 차를 받았습니다. 시간은 3분 정도 걸렸구요. 차량 상태는 좋았으나 전기차에 대한 안내 등은 부족했습니다.

 

 

충전량

 

차량 상태

 

 

충전은 68%로 조금 부족한 느낌이었습니다. 반납할 때는 약 70% 정도로 반납했습니다. 평소 쓰던 안드로이드 오토 환경을 잘 지원해서 편하게 썼습니다. 다만 모든 차량이 그렇듯 연결에 필요한 케이블이나 핸드폰 거치대 등은 제공하지 않으니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충전중

 

DC콤보 충전

 

 

충전 요금은 약 12천원 정도였습니다. 약 50%에서 100%로 완충하는데 40분 정도 소요되었구요. 신용카드만 있으면 그만이었습니다. 

 

 

주차

 

 

저는 한라산 윗세오름 등반을 위해 어리목 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충전시설

 

반납

 

 

당일 2시간 전에 반납 안내 문자가 왔고 반납 과정도 순조로왔습니다. 다음에 제주도 온다면 재 사용 의사 100% 입니다. 

1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곰돌이아빠I리뷰어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