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흑토끼해 맞아 벅스버니 불고기 핫도그 신상품 출시 > Consumer

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GS25, 흑토끼해 맞아 벅스버니 불고기 핫도그 신상품 출시

본문

[리뷰타임스=안병도 기자] GS25는 4일 벅스버니를 전면에 적용한 불고기 핫도그를 2023년 첫 식품 신상품으로 내놓았다. 벅스버니는 올해로 창사 100주년을 맞이하는 미국 워너브라더스사의 대표 캐릭터다. 

 

출처: GS리테일

 

벅스버니 불고기 핫도그는 담백한 핫도그 번 사이에 소시지·단짠 불고기·쫀득한 치즈를 통째로 넣고, 새콤달콤한 할라피뇨 피클을 곁들여 청량감을 높였다.

 

흑토끼 해를 맞아 컬래버 상품을 기획하던 GS25는 검회색 빛을 띤 벅스버니 캐릭터가 흑토끼를 연상시키고, 전 세계적으로 친근함의 대명사로 오랜 기간 인기를 누려왔다는 점에 착안했다. 캐릭터의 친근감·신뢰성을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고객의 선택을 받기 위한 접근성을 확대하려는 목적이다. 


  
1월 10일에는 벅스버니 불고기 핫도그 외 최근 프랑스식 당근 피클인 당근 라페를 응용한 샌드위치도 출시된다. 프랑스어로 ‘채썰다’라는 의미인 라페는 최근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가성비 높은 영양 식재료로 알려지며 SNS에서 인기를 얻었다. 

 

벅스버니 당근라페 샌드위치는 상큼한 당근라페와 계란후라이를 통째로 넣어 영양을 살렸으며, 홀그레인머스타드, 사과잼으로 풍미를 높인 상품이다. 

 

조현정 후레쉬밀팀 MD는 “이번 상품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토끼 캐릭터가 K-푸드를 상징하는 불고기와 만나 전에 없던 환상적인 조합을 선사했다”면서 “앞으로도 친근한 캐릭터와의 컬래버를 통해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하겠다”고 설명했다.

 

 

 

<catchrod@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안병도I기자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