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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농심 신라면 광고,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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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타임스=황충호 기자] 농심 신라면 신년광고 '인생을 울리는 신라면'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TV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며,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선정하는 광고 시상식이다.

 

 

TV 부문에서 수상한 농심 신라면 신년광고는 '인생을 맛있게 메워주는 라면'을 주제로 가족, 친구, 동료와 즐기는 신라면의 모습과 함께, 새해에도 신라면으로 맛있는 일상이 되기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세계인도 함께 즐기는 신라면의 위상을 표현해 글로벌 대표 브랜드 신라면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생을 울리는 신라면 광고

 

 

신라면 신년광고는 브랜드의 친근함과 일상성을 소비자가 정서적으로 공감할 수 있도록 신년인사 형식으로 표현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아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농심 관계자는 "일상 속에서 늘 함께하는 신라면으로 소비자들의 인생을 맛있게 채우길 바란다는 신년 광고가 좋은 반응을 거둬 기쁘다", "앞으로도 진심을 담은 광고 캠페인으로 소비자와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hwangch68@review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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