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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GS25 ‘바삭 김밥’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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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타임스=김민철 기자] GS25가 고객들의 재소환 요청에 힘입어 4년 만에 선보인바삭 김밥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하며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 지난 18일 출시한바삭날치알참치마요김밥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기록하며 김밥 카테고리에서 매출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2021년 단종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따라 크기와 토핑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 것으로, 판매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바삭날치알참치마요김밥’은 약 90%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입고된 상품이 대부분 판매되고 있다. 일부 점포에서는 조기 완판 현상이 나타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소비자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SNS에서는 바삭한 김의 식감, 직접 말아먹는 재미, 풍부한 토핑 등에 대한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으며, 일본 편의점에서의 경험을 떠올리며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GS25에서 출시 예정인 바삭치즈불닭김밥 상품

 

GS25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3 18일에바삭치즈불닭김밥, 4월에는바삭스팸계란김밥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바삭치즈불닭김밥은 매콤한 불닭과 고소한 스트링치즈의 조합이 특징이며,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가장 많았던 제품이다. ‘바삭스팸계란김밥은 짭짤한 스팸과 부드러운 계란의 조화로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은 각각 1900원과 1800원이다.

 

GS25한끼 혁명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에게 간편하면서도 품질 높은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것을 간편식 운영 전략의 핵심으로 삼고 있다. GS25바삭 김밥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차별화된 구성이 실용적 소비를 추구하는 2030 요노(You Only Need One)족의 트렌드와 맞물려 성공을 거둔 것으로 분석된다.

 

문지원 GS25 FF MD바삭날치알참치마요김밥의 성공은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정확히 읽어 낸 결과라며, “GS25가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이며, 맛과 트렌드를 모두 잡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virgin37@review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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