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가수 임영웅 출연 제주삼다수 광고영상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뷰 돌파
김우선I기자
2024-04-19 10:17
0
본문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제주삼다수가 신규 모델 가수 임영웅과 함께한 광고영상이 총조회수 1천만
뷰를 훌쩍 넘어서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밝혔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삼다수는 지난달 21일 토지보호편 광고를 공개하고 임영웅의 보이스를 통해 “땅이 깨끗해야 물도 깨끗하니까”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최상의 품질관리를 위해 취수원 주변의 축구장 100개 규모의 땅을 사는 등 다양한 노력과 아낌없는 투자로 ‘믿을 수 있는 물’을 완성했다는 내용이다.
임영웅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며 ‘국민가수와 국민생수의 만남’으로 많은 기대를 모았던 만큼 티저 및 본편 광고, 디지털 영상 등은 공개 직후부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본편 광고영상을 포함한 유튜브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1천2백만 회, 관련 댓글은 2만3천여개에 육박하며 많은 소비자들은 ‘제주삼다수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신뢰의 아이콘 임영웅의 만남에 더욱 믿음이 간다’, ‘물을 위해 땅까지 관리한다니 믿고 마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주삼다수는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12일 광고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으며, 19일 오후 6시에는 광고 비하인드 필름을 오픈할 예정이다. 영상들은 제주삼다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비하인드 필름 공개일에 맞춰 인스타그램에서 ‘임영웅 심쿵포인트 투표 이벤트’도 진행한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한 회원
TepiphanyI리뷰어김우선I기자의 최신 기사
-
[문화&이벤트 리뷰] [여행 리뷰] 가정의 달 가족여행에 적합한 국내 여행지 3곳6시간 15분전
-
[Consumer] [주류] 한국 최초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 국제 주류 품평회서 호평7시간 57분전
-
[제품리뷰] [제품 리뷰] 중국산 무선 고압 세척기 내돈내산 사용기9시간 24분전
-
[IT] [PC] MSI, 용산 전자랜드에 단독 쇼룸 오픈2024-04-30
-
[문화&이벤트 리뷰] [여행 리뷰] 세계 3대 미식 국가 ‘튀르키예’로 떠나는 미식 여행2024-04-30
-
[Consumer] [분석] 인플루언서 마케팅, ‘뷰티’ 부문서 가장 활용도 높아2024-04-30
-
[Consumer] [식품] 돼지고기, 환절기 면역력 극복에 도움2024-04-30
-
[공공] [행사] 아시아 최대 스타트업 컨퍼런스 ‘2024 스시 테크 도쿄’ 5월 15~16일 개최2024-04-29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