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가수 임영웅 출연 제주삼다수 광고영상 유튜브 조회수 1천만 뷰 돌파
![profile_image](https://reviewtimes.co.kr/data/member_image/an/ansonny.gif?1676774717)
김우선I기자
2024-04-19 10:17
0
본문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제주삼다수가 신규 모델 가수 임영웅과 함께한 광고영상이 총조회수 1천만
뷰를 훌쩍 넘어서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밝혔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삼다수는 지난달 21일 토지보호편 광고를 공개하고 임영웅의 보이스를 통해 “땅이 깨끗해야 물도 깨끗하니까”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최상의 품질관리를 위해 취수원 주변의 축구장 100개 규모의 땅을 사는 등 다양한 노력과 아낌없는 투자로 ‘믿을 수 있는 물’을 완성했다는 내용이다.
임영웅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며 ‘국민가수와 국민생수의 만남’으로 많은 기대를 모았던 만큼 티저 및 본편 광고, 디지털 영상 등은 공개 직후부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본편 광고영상을 포함한 유튜브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1천2백만 회, 관련 댓글은 2만3천여개에 육박하며 많은 소비자들은 ‘제주삼다수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신뢰의 아이콘 임영웅의 만남에 더욱 믿음이 간다’, ‘물을 위해 땅까지 관리한다니 믿고 마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주삼다수는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12일 광고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으며, 19일 오후 6시에는 광고 비하인드 필름을 오픈할 예정이다. 영상들은 제주삼다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비하인드 필름 공개일에 맞춰 인스타그램에서 ‘임영웅 심쿵포인트 투표 이벤트’도 진행한다.
<ansonny@reviewtimes.co.kr>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https://reviewtimes.co.kr/data/member_image/le/lee727.gif?1673852120)
김우선I기자의 최신 기사
-
[서비스리뷰] [식당 리뷰] 아재들 추억의 맛 ‘연탄불 삼겹살’을 맛보다2024-07-26
-
[공공] [국방] 휴니드 ‘MANET 솔루션’ 육군으로부터 군사적 활용 가치 인정받아2024-07-25
-
[IT] [AI] 딥엘, AI 번역 서비스에 중국어 번체 추가2024-07-25
-
[문화&이벤트 리뷰] [여행 리뷰] 외국인 관광객 K-뮤직 보기 위해 한국 온다2024-07-25
-
[IT] [프롭테크] 크레이지알파카, 부동산 빅데이터 플랫폼 '부동산지인' 운영사 인수2024-07-25
-
[테크리뷰] [테크 리뷰] MS발 IT 대란 해결책, 멀티・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략2024-07-24
-
[공공] [환경] 지구 환경 위한 자연체험형 크루즈 그린보트, 5년만에 다시 출항2024-07-24
-
[문화&이벤트 리뷰] [식품 리뷰] 열대야로 잠 못 드는 밤 한우 활용 야식 추천 레시피2024-07-24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