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리뷰] 걷기 좋은 벚꽃길 '당정숲 메타세콰이어길' > 문화&이벤트 리뷰

본문 바로가기

문화&이벤트


[나들이 리뷰] 걷기 좋은 벚꽃길 '당정숲 메타세콰이어길'

본문

[리뷰타임스=곰돌이아빠 리뷰어]

 

위례강변길은 그러니까 미사리 경정경기장과 한강 사이의 뚝방길입니다. 수도권에서 가장 편하게 오래 걸을 수 있는 길이기도 한데, 꽃까지 더해지니 더욱 즐겁고 반가운 트레킹코스입니다. 경정공원에 주차를 하고 뚝을 따라 걷다보면 가장 높은 뚝방길, 중간길, 그리고 가장 낮은 길 모두 벚꽃이 가득합니다. 더불어 다양한 봄꽃이 가득한 곳이라 눈도 호강하는 코스이기도 합니다.

 

 

벚꽃길


 

당정숲부근에서 덕풍천에 핀 벚꽃을 조금 더 즐기고 메타세콰이어길과 다양한 봄꽃을 이렇게 즐겨도 되나 싶을 정도로 감사한 길이기도 합니다. 


화장실도 잘 갖춰져 있어 내년에도 봄꽃이 피면 꼭 한 번 다시 찾아오기로 아내와 약속할 정도로 좋은 트레킹코스입니다.

 

미사리 경장장 부근입니다.

 

팔당 덕소쪽 뷰입니다.

 

맨발로 걷기 좋은 길

 


 

꽃놀이

 

꽃놀이

 

개나리

 

하남 유니온 타워

 

하남 유니온 타워

 

합수부

 

 

미사경정공원 주차장에 주차하고 약 1Km 정도 걸어서 뚝방에 도착합니다. 조금 걷다가 분홍색이 보이기 시작하면 아래쪽으로 내려오면 벚꽃을 만납니다.


약 2-3Km 정도 되는 긴 길이 양쪽 모두 벚꽃이 가득합니다. 이렇게 벚꽃이 가득한 길은 수도권에서는 거의 찾기 어려울 정도로 벚꽃이 많아 놀랐습니다. 개나리도 있습니다.


사진 찍느라 정말 꽃놀이를 했습니다. 당정섬 부근에는 푸드트럭도 있네요. 

 

 

덕풍천길

 

덕풍천

 

덕풍천 벚꽃

 

 


덕풍천을 따라 조금 걸어봅니다. 이쪽은 좀 더 벚꽃나무가 크고 오래되어 다른 느낌입니다.

 

 

메타세콰이어길

 

벚꽃길

 

벚꽃길

 

연못

 

미사 경정공원

 


팔당대교쪽으로 조금 더 걸으면 만나는 메타세콰이어길도 초록초록합니다. 당정숲까지 벚꽃과 봄꽃 가득한 길을 되돌아옵니다. 메타세콰이어길과는 다른 느낌입니다.

주차장까지 오는 길은 경정공원안으로 걸어봤습니다. 여기는 말 그대로 공원이라 사람이 엄청 많네요. 가족들이 걷는 모습을 보며 주차장까지 꽃구경으로 돌아왔습니다. 

수도권에서 벚꽃구경을 하신다면 유명한 여의도 윤중로, 잠실 석촌호수 같이 사라이 믾은 곳이 아니라 이곳도 꼭 한 번 다녀와보세요. 

 

<bear0601@naver.com>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3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추천한 회원
profile_image TepiphanyI리뷰어 profile_image MRMI리뷰어 profile_image 김민철l기자
곰돌이아빠I리뷰어의 최신 기사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전체검색
다크모드